Life info

반응형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차은우의 풋풋한 로맨스 훈훈한 엔딩으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댓글 반응+영상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EST이거 좀 현실뽀뽄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저는 아직 경석이가 미래를 어떻게 저장했는지도 봐야되고 둘의 앞으로의 대학생활도 더 봐야되고 결혼식도 봐야되고 볼게 많은데 왜 끝이죠...?담주에도 하는거죠?오늘 최종화 아닐걸요...하 진짜 이거 아닌데... 


BEST그냥 지구를 떠나겠습니다...미래랑 경석이만 남아...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EST키스보다 뽀뽀가더설렘,, 


BEST너무 설렌다 뽀뽀ㅠㅠ키스도 좋지만 전 뽀뽀에 한표❤️


BEST도래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겨라ㅠㅠㅠㅠ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배우분들 스탭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EST와 이 장면 너무 좋다!!


BEST여기서 진짜 심장부여잡았어여ㅠㅠㅠㅠ 뭐야뭐야 커플느낌 너무 잘살려짜나여 ㅜㅜ꽁냥꽁냥


BEST끄악 차은우가 이리 뽑뽀귀신일줄은 ...



임수향(강미래)과 차은우(도경석)는 


가족들과 친구들의 축하 속에서 알콩달콩 풋풋한 연애를 이어갔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EST진짜8주동안 경석이가 은우라서 좋았고.. 설렜다♡ 


BEST이때 백허그가 저번보다 더 자연스럽네 ㅠㅠ


BEST우리가 원했던 그토록 원했던 장면은 이거였다. 우리는 이제 로켓을 타고 지구를 떠날 일만 남았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EST차은우 뽀뽀 천재 얼굴 천재다해ㅠㅠㅠ 와중에 노래도 잘불러ㅠㅠㅠ


BEST아아 .. 최고에요


BEST둘만 남기고 지구를 뜬다.


[관련글]


(강남미인)차은우♥임수향, 심장 터지게 설레는 첫키스(영상)


(후방주의)격정의 첫날밤 휘몰아치는 폭풍 키스 역대급 배드신 (영상)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눈만 마주치면 쪽쪽!>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키스신 메이킹>


BEST메이킹이..더설레..


BEST쪽쪽..... 나도 남친이랑 쪽쪽...ㅇ ㅏ 남친없지...^^ 히발


BEST이거라구요 ㅠㅠ 메이킹 더더더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EST이대로 시즌 2 가즈아~~ 


BEST대한민국 1가구당 차은우 보급이 시급합니다



BEST강남미인 모든 배우분들 스텝분들 수고하셨어용


BEST메이킹 끝나자마자 올라오네?절 받으세요 


BEST오늘 누울 곳은 여긴가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BEST꺄♡♡ 메이킹까지ㅠㅠ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BEST미쳤따..자꾸 장난치는거 아주 바람직해ㅜㅜㅎ


BEST메이킹 감사합니다ㅠㅠㅠ 좀 더 여러각도에서... NG 장면 좀여.. 부탁드려요 


BEST헦 감사합니다 ㅠㅠ 


BEST사랑햐요 인생드라마였어요.... 은우야 너ㅗ인해 아스트로가 너무 ㅡ좋아졌어ㅠㅠㅠㅠ 평생 아로하할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