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SBS'미운우리새끼'


모든 욕구를 억제한 김종국의 피지컬 상태


건강검진 받는 김종국과 매니저


먼저 채혈검사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바늘을 무서워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는 


김종국 


핏줄이 선명해 채혈하기 좋은 팔뚝 


ㅎㄷㄷㄷㄷ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골격근량 42.8


체지방률 8.5


거의  운동선수 급의


몸을 유지하고 있는 김종국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호르몬 왕이라고 불리는 신동엽이 


호르몬 수치 7


ㅎㅎㅎㅎㅎㅎㅎ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김종국은 무려 9.24


평균인의 두배를 넘는 


호르몬 수치 


ㅎㄷㄷㄷㄷㄷ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어떻게 참고 사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평상시에는 우리의 뇌가 욕구를 억제하고 있지만 


술을 과하게 먹거나 진정제를 투여받게되면


억제됐던 자신의 욕구가 그대로 분출 된다고 한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정말 대단한 능력자 김종국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반응>


BEST호르몬 수치 높은 것도 대단하지만, 그걸 잘 절제하고 있다는 게 대단한 거지


BEST일반남성 정상수차가4인데...9.24라니....진짜 능력자였네


BEST성인남성 평균이 4..남성호르몬 연예계 끝판왕급이라는 신동엽이 7인데.. 김종국 9.24...ㄷㄷㄷㄷㄷㄷ 남성호르몬이 넘치고 넘쳐서 의욕적 활동이 가능하다는데 끓어오르는 욕구를 어떻게 참으시는지? ㅋㅋㅋㅋ 오죽하면 의사선생님이 대단하신분이라고 칭찬하시네요 ㅋㅋㅋㅋㅋ 


BEST대단한 사람이였네


BEST(•́ᴗ•̀)♡꾹이


BEST굉장히 휼륭하신 분이래 ㅋ


BEST남성호르몬수치 9.24 의욕적 활동 가능ㅋㅋㅋ 김종국과 결혼하는 여성분은 매일밤 해외 여행하시겠네ㅋㅋㅋ


BEST역시 능력자였네...ㅋㅋㅋbb 



BEST여성분들은 진짜 이해 안가시겠지만 정말 성욕땜에 정말 고통받는게 남성입니다 근데 9.24라니 대한민국 1프로아닐까요 근데 연예인으로서 20년간 사건사고없이 롱런하는 비결이 뭘까요..진짜 대단합니다..


BEST훌룡해요!!!!!김종국 짱♡♡♡♡♡ 


BEST예전에 탁재훈이 김종국보고 연예계 살아있는 보살이라고 했지. 남성호르몬은 선천적인것도 있지만 운동을 강도높게 많이 하는 남성들이 특히 많이 분비되지. 나도 운동을 강도높게 많이하는데 남성호르몬은 참아봤자 결국은 다 나오게 돼 있음 몽정이라고. 남자가 성욕이 왕성한건 남성호르몬에 의한 구조적 특징 때문시고 저렇게 많이 나오는데도 잡음이 전혀 없는 김종국 대단한것임. 괜히 카이스트에서 자기관리 특강한게 아닌듯.


BEST진짜 엄청나네~~~!!! 


BEST대박이네.. 난 4도 안나올거 같다


BEST골격근량 42.8에 체지방률 8.5라니 대단하다ㅋㅋㅋㅋbb


남성호르몬이 적든 높든 억제를 못 하는 거지 주량이 소주 1병인 사람이든 2병인 사람이든 절주 못하면 취하는 거 


동엽신이나 김종국이나 남성호르몬, 모발 전부 풍성한데 나는 대체 왜....


남성호르몬이 탈모의 원인이라기보다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어느 효소에 의해서 dht로 변화하게됨 이게 탈모를 유발하는거지 남성호르몬 자체만으로 탈모가 유발한다긴 좀



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살아야 운동선수급의 체지방이 나오는구나 ㄷㄷ


와 골격근량이 체중의 절반만 되도 운동 많이 하는 수준인데 초과했어 ㅋㅋ 


진짜 존경스럽다 골격근량에 체지방률


진짜 자기관리 개 쩐다.. 진짜 대박이다; 멋지다;;


와 운동하면좀 절제가될려나


이 형 나이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다 


확실히 운동 쉴 때랑 운동 할 때랑 성욕 차이가 확 다름 ㅋㅋ


종국이형 대단하시네 ㅋㅋㅋㅋ


[관련글]


김종국 연애 쫓던 기자도 “침 뱉고 갔다”


홍진영♥김종국 달달한 부엌 듀엣 '우리 사랑 이대로'


김종국, 홍진영 위해 물따귀 맞는 '상남자 흑기사'(영상)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박막례 할머니의 이제훈 실물 후기


프랑스에서 당황한 박명수


대학생 시절 최민식이 가장 존경했던 선배


박지성의 치명적인 단점


샘해밍턴X샘오취리, 외국인 방송인 서열 집합 폭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들꽃 2020.05.01 06:3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