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진여이 김종국과 함께


요리를 하면서 부른 듀엣곡 '우리 사랑 이대로'


두사람의 하모니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요리하다 갑작스러운 홍진영의 듀엣곡 시도 


가사 전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캬~ 환상의 하모니 


좋다.


찰떡 궁합이따로 없네~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아이콘텍트 까지 


둘이 넘 잘어울린다. 


ㅠㅠㅠㅠㅠㅠ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가창력 폭발'


둘다 노래도 잘하고 


목소리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 


ㅠㅠㅠㅠㅠ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댓글 반응>


BEST둘다 노래 너무 잘한다 


BEST진영언니 반묶음 개존예ㅠㅠ 두 분도 잘 어울리고ㅠㅠㅠㅠ 


BEST사귀먄안되니증말!


BEST김종국 노래 왤케 잘해


BEST종국오빠 음색 너무 좋다ㅠㅠ 연예대상때 축하무대로 이 노래 불러줬으면ㅠㅠ♡ 


BEST진짜 둘이 잘 어울린다~ 


BEST둘이 진짜 연인같아...❤️



BEST진짜 역대급.. 둘 음색 너무 조화롭고 ㅠㅠㅠ 어울려요 ! 


BEST종국이형 특유의 저 미성 너무 좋음 


BEST하모니 대박!!! 너무 잘 어울림!! 


BEST둘이 결혼한 신혼부부 같네~동생들과도 잘 어울리고 홍진영 정말 탐나는 여자다... 


BEST홍진영 하고 너무 잘 어울린다... 홍진영 애교 많고 착하고 성격 좋고 능력까지... 그런데 요리도 잘한다니...사기 캐릭터다 


BEST둘이 듀엣곡 공식 발표 했으면♥️♥️ 


BEST아분위기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두리결혼하길~~~~


[관련글]


김종국, 홍진영 위해 물따귀 맞는 '상남자 흑기사'(영상)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김건모, 드론 자격증'7분에 2백만원 번다'(영상)



<SBS'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김종국 듀엣 무대'우리 사랑 이대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