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이 홍진영을 위해 대신 


물따귀를 맞는 장면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갑작스러운 물따귀 가위바위보


김종국을 놀리는 동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마음이 약해진 김종국은 결국 홍진영을 위해 


흑기사로 대신 물따귀를 맞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과 홍진영의 케미에


아쉬워하는 박수홍의 어머님 


ㅋㅋㅋ


김종국이랑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어떻게 형을 때리냐고 외치더니....


신나게 물따귀 대리는 동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잘어울린다 찬성이다 이 커플 


BEST둘이 꽁냥거리는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도 성격 진짜 좋고 김종국도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BEST이래라 저래라 못하지만...한번 만나보시는게?(오지랖) 


BEST♥이 커플 찬성합니다♥


BEST홍진영 진짜 성격 너무좋음 

BEST종국이형 등부분 잡힐때 근육 예술이네...복근 이상으로 멋지다 진짜... 


BEST벌칙하려다가 손내리는 이장면 진짜 멋있었어요ㅋㅋ 진영씨도 밝고ㅋㅋ


BEST아니.... 스킨십이 너무 자연스러워 ㅋㅋㅋㅋ 홍진영이 김종국한테 살짝 기대는거도 그렇고 김종국 수영할때 김종국 잡고 수영할때도 그렇고



BEST넘 멋있는거 아니냐고 ㅠㅠ❣ 


BEST종국오빠 밥 먹고도 복근 저렇게 유지되네.. 대박이다ㅋㅋㅋ


BEST둘이 사겨라 짝 사겨라 짝!! 


BEST역시 갓데리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부르고 성격도 좋음ㅠㅠ 솔직히 예능인건 알지만 내가 다 설렌다


BEST근데 마무리가 좀 흐지부지되고 벌써 끝나서 당황 예고편이랑 선공개보고 엄청 기대했는데.. 


BEST두분너무잘어울려요 1일 전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65비공감10 Talios 


BEST김근육의 흑기사 정신



[관련글]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해설


<SBS'미운 우리 새끼'-김종국, 홍진영위해 물따귀 대신 맞는 '상남자 흑기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