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힐링캠프'


이경규와 최민식의 우정


사진=SBS'힐링캠프'



이경규에게 깍듯하게 '물'소주 따르는 


최민식...


항상 근엄한 배우의 모습 이었지만


이경규 앞에서는 보통의 예의바른 후배모습을 보인다.  


사진=SBS'힐링캠프'



대학생 시절 선후배였던 두사람


4학년 이경규와 1학년 막내 최민식


'삼수갑산' 모임의 대장 이경규 


ㅎㅎㅎㅎㅎ


사진=SBS'힐링캠프'



산수갑산을 가더라도 한 잔하자는 주당모임 


피조개 "독재자" 이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힐링캠프'



추억이 새록새록


사슴 눈망울 20살 최민식 


ㅎㅎㅎㅎㅎㅎ

 

사진=SBS'힐링캠프'



술을 못마셔도 형들과 함께하는 


코미디, 영화, 연극 이야기.....


뭔가 젊은 시절 이런 이야기가 


오늘날 배우 최민식을 만든 것같은 느낌.


사진=SBS'힐링캠프'



세월에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슬프고 짠해짐


ㅠㅠㅠㅠㅠㅠ


사진=SBS'힐링캠프'



두 사람의 30년 추억과 우정


앞으로도 영원하길...


<댓글 반응>


이경규 진짜 개그맨 상이었네 영화만든다고 노력한 이유도 이제야 이해가 되고 댓글로 가기


ㅋㅋㅋ4학년이 세명모임에 일학년끼운 이유가 느낌이냐


최민식 정말 멋진 배우 내가 생각하는 우리 나라 최고 멜로영화 파이란


이경규 진짜 개그맨 상이었네 영화만든다고 노력한 이유도 이제야 이해가 되고


각 분야의 전설들이 저렇게 같이 있으니까 포스 장난 아니네


ㅋㅋㅋ4학년이 세명모임에 일학년끼운 이유가 느낌이냐



와 한성깔 하게 생겼네 젊은 이경규


최민식 젊은 시절 사진 보니까 레옹의 게리 올드만 느낌난다. 


이경규가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거냐 최민식이 생각보다 나이가 적은거야 체감상으론 최민식이 더 들어 보이는데 둘이 그간 맡아온 배역이나 이미지 때문인가


저 때만해도 방송에서 술 못마셨구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규옹진짜 젊어보이는데?


최민식 쉿! 하는짤 뻘하게 웃감 ㅋㅋㅋㅋ


둘이 친한 선후배엿음?


기계인간 최민식이 따까리였음


지금도 가끔 보고 술마시는 사이라고함.


갓경규와 갓민식 ㄷㄷㄷㄷㄷ


최민식 20대 진짜 존잘에 분위기 개오졌었다


마! 개쉐끼야 내가 너거 감독이랑 술도 묵고! 피조개도 묵고! 다해써 임마


[관련글]


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부부싸움을 보고 자란 사람들이 겪는 증상


박지성의 치명적인 단점


샘해밍턴X샘오취리, 외국인 방송인 서열 집합 폭로


이광수가 이상형인 여자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