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집사부일체'


박지성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에게 


물어본 박지성의 단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캡틴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거 밝힌 


박지성의 단점 


뭐든지 너무 신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집요하게 6개월간 파고 


비교하고 보고 또보다가 


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지금 표정이 어떤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실점한 것 같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각시"


애칭이 각시라니 


뭔가 독특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국민 캡틴 박지성도 아내 앞에서는 


귀요미 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우리나라 3대 신. 유재석. 김연아. 박지성


지성이형은 진짜 깔 수가 없다


지성이 형 이번월드컵 뛰어도 지금 미드필더보단 잘할듯 ㅋㅋㅋ


박지성삼거리인데 내옆에 박지성이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잼났어묘 ᆢ역시 캡틴 박지성 ᆢ2002년의 감동이 새록새록



월드컵 3연속 골은 아시아에서는 없고 전세계로 쳐도 몇 없어요. 그냥 이 기록 하나만으로도 국위선양을 대표한다고 생각합니다. 맨유뿐만아니라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한국인의 혼이라는것을 그라운드에서 진실하게 보여줬던 선수에요. 전 박지성의 에이매치 100경기중에 최소70경기는 라이브로 봤을 겁니다. 박지성의 자세만큼 나라를 대표하는 사람은 못봤어요


갓지성...... 


박지성 있을때 월드컵은 즐거웠다


그동안 겪었을 슬픈 사연에~ 함께 아파했던 1인 입니다~오늘 방송에 밝은모습 보여주셔서 조금은안심할수 있었어요~화이팅 입니다~


지성갓! 항상 응원합니다!


지느님~


지성이형보고싶넹..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 수비 헤집고 돌파하며 골 넣고 풍차돌리던 모습 잊을 수 없다ㅠㅠ


[관련글]


샘해밍턴X샘오취리, 외국인 방송인 서열 집합 폭로


이광수가 이상형인 여자들


수면 숙취 기안84 엄마 생각에 눈물ㅠㅠ(영상)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부부싸움을 보고 자란 사람들이 겪는 증상


공감가는 속궁합의 중요성


강호동이 방탄소년단 정국에게한 조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