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하하, 양세찬 


연애이야기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김종국의 전성기 당시 초절정 인기 배우, 연예인들로 부터 


많은 대시를 받았던 김종국


하지만 모두 거절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하하의 자랑 김종국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절한 사람들이 


지금 들으면 안사귀면 이상할 


정도로 대스타라고 한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나너 좋아한다. 우리 만나보면 어때?"


"싫다"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는 동료로서만 좋아하는다는 양세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출 처먹고 돌아다니는 게 싫어. 너무 싫어X2"


"집안에 술집차리는 것도 너무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하하 : 대스패치가 형 쫗아다니다가 


침 뱉고 갔다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하하 : 너무 재수가 없는 거야


몇개월을 쫓아 다녔는데.


운동-회사-일-운동-회사-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심지어 집이 안양이서 


안양까지 기름값만 엄청 들었다고 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디패 김종국 몇 개월 쫓아다녔는데 ㅋㅋㅋㅋㅋㅋ 기름값만 엄청 들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탑여배우 거절 한 이유 간단 명료 "그때 여자친구 있었어" 존멋 ㅠㅠ 


BEST여배우가 아무리 대쉬해도 여자친구가 있어 모두거절했다는게 당연한건데 왜 멋있지? 


BEST디스패치도 포기한 몇 안되는 연예인.. 울꾸기♥


BEST여자친구 있었어 할때 나만 설렘...???


BEST디스패칰ㅋㅋㅋㅋㅋㅋ 



BEST연예부 기자들 허탈하거 만드는 종국형ㅋㅋ대단하다 


BEST디스패치가 포기할 정도면 뭐..ㅋㅋㅋㅋㅋㅋㅋ 


BEST하하 너무웃겨 아 즨짜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 


BEST말한마디마다 김종국은 진짜 남자네,,,, 


BEST표현보소ㅋㅋㅋㅋㅋ 


BESTㅋㅋㅋ 디스페치ㅋㅋㅋ대단하다ㄷㄷ


BEST진짜 웃겼 ㅋㅋㅋ 


BEST꾹이넘좋앙~~~


BESTㅋㅋ 김종국 ㅇ ㅈ


[관련글]


홍진영 꿀잼 거짓말 탐지기(영상)


김종국, 홍진영 위해 물따귀 맞는 '상남자 흑기사'(영상)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소주 안주로 '대왕 솜사탕' 만들어 먹는 김건모


김건모, 드론 자격증'7분에 2백만원 번다'(영상)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