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나를 돌아봐'에서 방송된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를 돌아봐'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익수한 


모습의 자연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를 돌아봐'



휴대전화 


인적 없는 산속에서 분신물 습득 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를 돌아봐'



업소용 냉장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의 강한 압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를 돌아봐'



아~놔 사진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를 돌아봐'



'어푸푸'


이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KBS'나를 돌아봐'



들통난 자연인 이경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 배꼽 빠질뻔 하이라이트 박명수가 발로 밀어서 이경규 물에 빠지는 장면 


BEST오늘 진짜 잼났다 ^^!!!역시 이경규씨 대단함간만에 빵 터짐


BEST이경규는 진짜 방송천재다. 첨엔 또 몰카하나.. 식상할 수도 있겠다 했는데.. 훼이크 다큐를 ㅋㅋㅋㅋㅋ


BEST어제 혼자 웃으면서 봤는데 넘 재밌었어요~~^^


BEST역시..갓경규..갓명수 ㅋㅋㅋㅋ



BEST정말 최애하는 프로그램이예요. 첫방 때부터 놓치지않고 계속보는데요..너무 재밌는데 폐지되면 어쩌나 걱정도 늘 함께해요. 이렇게 아슬아슬한 방송은 처음인것 같아요. 제발 부디 오래오래 방송 부탁합니다.


BEST어제 기다리다가 야구 하고 있어서 실망하고 잤는데 ㅠㅠㅠㅠㅠ


BEST아 진짜 박명수 대박 ㅋㅋㅋ 갓명수 너무우껴 ㅋㅋㅋ


BEST웃겨죽는줄 ㅠㅜ진짜 눈물 날 정도로 웃김 


BEST아 미친 배째는줄ㅋㅋㅋ


BEST??브금뭐임;


[추천글]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토크 단속반 조인성


역풍 맞는 김구라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KBS'나를 돌아봐 명수 자연인을 만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