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아는형님'에 출연한 동방신기


동방신기는 아는형님 멤버들과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


사진=tvN'아는형님'



대학교 동창인 최강창민과 민경훈


나이로는 민경훈(1984년생)이 형이지만 최강창민(1988년생)과 함께


경희대 포스트모던학에 함께 입학한것으로 알려졌다.

 

사진=tvN'아는형님'



민경훈의 과거 폭로하는 창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아는형님'



계속되는 공격에 당황해하는 민경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아는형님'



누가 먼저 찼는지 궁금해진 서장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아는형님'



서장훈이 계속 민경훈에게 누가 찼냐고 묻자


"넌 누가 찼어?" 라고 


돌직구 날리는 민경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아는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뉴스 빼고 다 잘하는 아나운서 (영상)


정은지, 가위눌렸을 때 귀신에게 섬뜩한 욕먹은 사연(영상)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유재석 현실 웃음2 : 유느님 웃음은 꿀잼 보증 수표!(영상)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