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런닝맨'에서 이광수가 피트니스 모델 유승옥에게 요가 개인래슨을 받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런닝맨'



자세를 잡아주려고만 해도 공중회전 작렬 하는 


이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왜 이게 안되지 .....


앞...앞으로...!! 쭉!!!


정신줄 부여잡고 재교육 실시해 보지만.....


빙그르르르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분 안 할래"


포기 선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혼자 연습해보는 이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반대로 공회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다시한번 도와주지만 


"이렇게 하면 이렇게 돌고, 저렇게 하면 저렇게 도는 신기한 몸"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어쩌다보니 


말을 닮은 신기한 얼굴에 이상한 몸을 가진 이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결국 꾹관장님께 도움 요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이상해요 몸이 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광수는 예능 천재인듯


BEST유승옥 오늘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돌아가는거 완전 웃겨ㅠㅠㅠㅜㅠㅠㅜ


BEST요새 런닝맨 편집 약 빤 거 같넼ㅋㅋㅋㅋ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심 이광수 요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키는 큰데 줄이 너무 길게 내려왔잖앙ㅋㅋㅋ 너무 웃기넼ㅋㅋㅋ


BEST시작부터 웃기네요 ㅋㅋ 끝도 웃기고요 ㅋㅋ


BEST이렇게 많이 웃어본게 얼마만인지..정말 잼있었다


BEST이광수겁나웃기네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BEST이광수ㅋㅋㅋㅋㅋㅋㅋ돈제일많이 받아라ㅋㅋㅋㅋㅋㅋ


BESTSBS 대상 이번에는 무조건 광수 줘야된다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해피투개더3)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홍진영♥김종국 달달한 부엌 듀엣 '우리 사랑 이대로'



<SBS'런닝맨' 유승옥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 포기선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