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이 프리랜서 선언 후 퇴사했던 친정 MBC로 다시 돌아온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14일 MBC 측 관계자는 방송인 오상진과 배우 김성령이 오는 30일 열리는 '2017 MBC 연기대상' MC를 맡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상진은 지난 2006년 MBC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오상진은 훈훈하고 준수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2년 당시 MBC 총파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현업 복귀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고 1년 뒤 퇴사를 선택했다. 

MBC를 퇴사한 오상진은 프레인 TP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활동을 해오다가 지난 3월 YG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MBC '라디오 스타' 방송 캡처



지난 5월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로 상암 MBC를 찾은 오상진은 먹먹한 감정을 털어놨다. 당시 오상진은 "오랜만에 예전에 같이 일했던 동료에게 인사했다"라며 "고향에 와서 조명 밑에서 일하는 것 자체가 감개무량하다"면서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김성령 역시 오랜만에 MBC를 찾는다. 지난 2015년 드라마 '여왕의 꽃'에 출연해 사랑받은 김성령은 올해 '연기대상' MC를 맡으며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한편 '2017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 오후 진행된다.

최승호 PD가 MBC 신임 사장으로 취임하면서 그동안 분열됐던 MBC 내부 상황이 수습되고 있다. 오상진도 4년 만에 다시 친정인 MBC로 돌아와 'MBC 연예대상' MC로 서는 것이어서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MBC는  최근 그동안 공영방송 정상화 등의 내부 상황으로  개최 여부가 불투명했던 '방송연예대상'과 '연기대상'을 모두 예년과 같이 진행하기로 확정했다. '방송연예대상'과 '연기대상'은 각각 오는 29일과 30일 진행하기로 확정했다. 오는 31일 진행이 확정된 '가요대제전'까지 포함해 MBC는 총 3개의 연말 시상식을 모두 개최하게 됐다.


'배현진'괴롭힘 때문에 MBC '퇴사'한 후배 아나운서

 MBC에서 배현진 아나운서 흔적 사라져

배현진, 오늘부터 'MBC 뉴스데스크' 하차

MBC 신임 사장 최승호 "신동호 책임 묻고 배현진 앵커 교체"

MBC 신임 사장 최승호 "배현진, 영원히 여왕처럼 살 줄 알았나"

MBC 김장겸 사장 해임으로 배현진 신동호 아나운서에 관심집중 이유와 일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