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아프리카 TV의 한 여성 BJ가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김소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카페에 찾아가 생방송을 진행하며 모욕적이고 무례한 행동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IOI 인스타그램 캡처



 BJ A 씨는  김소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트와이스의 춤을 추며 김소혜와 부모님을 보란 듯이 조롱했다. 이 모든 행동은 '생방송'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졌다. 

 BJ A 씨는 자신이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생방송 도중 김소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카페인 'S&Peng Cafe'를 찾았다.  BJ A 씨는 김소혜를 좋아하는 팬들이 다수 있던 해당 카페에서 트와이스의 노래 '치얼업' 노래를 틀기 시작하더니 춤을 추며 혼자 즐거워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해당 생방송을 보던 약 3천300여 명의 사람들은 그녀의( BJ A 씨) 특이하고 우스 광스러운 행동에 웃음을 보였다. 하지만 BJ A 씨 방송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IOI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IOI와 트와이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네티즌들은 BJ A 씨의 무례한 행동을 지적했으며 아이오아이 팬들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팬들도  BJ A 씨의 무례한 행동을 비난하고 나섰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실제로 당시 카페에 있던 네티즌들의 증언이 올라오기도 했다. 문제의 BJ가 카페에 방문했을 당시 현장에서  BJ A 씨를 목격한 한 네티즌은  "저 날 카페에 있는데 갑자기 BJ가 오자마자 음료를 시키고 직원에게 트와이스 노래를 틀어달라고 하고 춤을 췄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사진=아프리카TV 캡처



이어 '치어업'외에도 '티티', '우아하게' 등까지 추고 심지어 IOI와 김소혜에 대한 모욕적인 발언까지 했다고 한다. BJ A 씨는 "아이오아이 '운지'했다", "트와이스보다 못생겼다", "소혜가 아니라 능혜(무능해)"라는 말을 서슴지 않았다고 한다. 

결국 카페 직원이  BJ A 씨의 이 같은 행동을 말려봤지만 아랑곳하지 않았다고 한다. 직원이 와서 말해도 '잠깐하고 끌거다'라고 하면서 카페에서 나가는 순간까지 IOI를 조롱하며 '트와이스 만세'를 외치고 나갔다고 한다. 


사진=YOUTUBE 캡처



김소혜와 김소혜의 부모님을 조롱한  BJ A 씨는 이일이 발생한지 몇 개월이 지났지만 이에 대한 사과나 어떠한 언급 없이 아직까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KBS 2TV 드라마 스페셜 '강덕순 애정 변천사' 캡처

사진=김소혜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김소혜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강덕순 애정 변천사'(극본 백소연, 연출 황승기)에서 강덕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소혜입니다. '하나 된 열정, 하나 된 대한민국, 하나 된 세계'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의 성공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평창 동계 올림픽을 응원하기도 했다. 


사진='뜻밖의 히어로즈' 캡처


김소혜는 판타지 수사물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에 출연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