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해피투게더'


박명수 학력 위조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학력 언급에 화가난 박명수 


1970년생인데 


전쟁통에 학교 못다녔다고 


드립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무슨 전쟁이냐고 하자 


걸프전 이라고 


드립친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유재석이 박명수의 진짜 학력을 


밝히려 하자 


고졸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학력 위조 하다 딱 걸린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절친들만 아는 박명수의 


학력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국내최초 학력 다운그레이드


기다렸다 걸프전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걸프전 드립친거보면 ㄹㅇ 난놈이긴하다 박명도 ㅋㅋㅋ


그뒤에 나오는 웃음이 머쓱함과 대처만족도를 말해주는듯 ㅋㅋㅋㅋ


띵수형 띵지며 맞나?


진짜 걸프전 ㅋㅋㅋㅋㅋㅋㅋ졷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드립력은 갑임ㅋㅋ 유재석 옆에 있을때 포텐 터지는게 아쉽지만


박명수는 자기보다 급 높은 연예인이 있어야 웃긴듯. 유재석 이경규같이


걸프전 ㅋㅋㅋ


다들 괜찮다는데 왜 화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투톱으로 박명수 유재석 세우면 시즌 평점8점은 걍넘김


맞아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무한도전)박명수 vs 정형돈 눈치 싸움


프랑스에서 당황한 박명수


박명수가 수백명의 수험생들에게 해준 강연 명언


박명수를 만족시킨 드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