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런닝맨' 만장일치 OX 퀴즈


Q.나는 연애를 하면 거의 차이는 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잘 안 차인다고 답한 이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바람피우길래 


헤어지자고 한거예요~"


"그게 차인 거예요!!!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잘 차인다는 전소민


숙연해지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ㅠㅠㅠㅠ


사진=SBS'런닝맨'



방금 전 광수랑 똑같은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전소민도 3명 한테 다 차인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축구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는 상태에서 차이는게 어디냐 나는...


광수 전소민 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여친을 두고 바람을 필 정도면 얼마나 잘난 남자인거지 ㄷㄷ


둘다 차인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리 이쁜 사람이랑은 왜 헤어지지


저런 여자를 두고 바람을 피나...


어떻게 전소민ㅇ를 나두고 바람을 피지



전소민같은 여자랑 사귀면 난 결혼하고 무슨일이 있어도 죽을때까지 같이 산다


둘이 사귀면 되겟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ㅋㅋㅋㅋ존나욱김


이뿐데 ㅋㅋ


ㅋㅋㅋㅋ티키타카


뭐얔ㅋㅋㅋ저게


I was a car 나는 차였다


[관련글]


(런닝맨)카메라 꺼졌을 때 유재석의 실제 모습+멋짐주의


(런닝맨)이광수 홀리는 신세경


(런닝맨)요즘 런닝맨이 꿀잼인 이유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레전드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