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신서유기' 이승기 


영상편지 형들을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명언 좋아하는 강호동 알쥐~~


진행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옛날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계속 시켜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그냥 미친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하는 말 : 


"마음만은 따듯하고 


누구보다 의리 있는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깬 거 아니니까 


그냥 눕혀 주세요 


이후 시즌에서도


앉아서 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스포츠 도박 방지 홍보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똥 방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사랑과 관심...리액션 


크~~~


훈훈하다~


사진=tvN'신서유기' 



밥을 먹자거나 돈을 꽁자로 줄때


무조건 의심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신서유기 맴버들을 부탁하는 


이승기 영상 편지 


지금 봐도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돌아오세요 법사님 그립읍니다.


와 이 짤 나온게 신서유기2인데 이제 5 ㅋㅋㅋㅋ


6임니다 ㅋㅋㅋㅋㅋㅋ


5에서 드래곤볼 대방출 실패해서 그날 당일에 6로 넘어감ㅋㅋㅋㅋ


5뭐 실패해가지고 바로 6로 이어버림 ㅋㅋㅋ 귀신컨셉에서 과일컨셉으로 바꾸고 그냥 숫자만 바뀌고 죽 이어짐


5.5로 하겠거니 했는데 이미 네이버 프로그램 정보도 5는 방영종료고 6으로 수정되어있음


웃긴건 비티비 브이오디도 시즌5는 종영 시즌6로 따로나옴ㅋㅋ


ㅋㅋㅋㅋ 2주못봤다고 갑자기 6이 되다니


5끝남 6시작



진짜 이승기는 노래 연기 예능 센스 다되는듯.. 병역도 완벽하게 해결했고..


ㅋㅋㅋ 같은남잔데도 이렇게 호감ㅈㄴ감


이승기 자력으로 웃기는건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포텐 씹터짐 ㅋㅋ


이승기 합류 안하냐 씅기야!!! 돌아와!!! ㅠㅠ 안된다면 카메오로 와줘


ㅋㅋㅋㅋㅋㅋ 센스보소 개웃기네 ㅋㅋㅋ


요즘 이승기 얼굴 되게 샤프해지고 멋있어졌던데


7에서 규현이랑 승기까지 싹다 데려오면 안대냐 ㅜ


다시보면 이승기 센스 진짜 감탄나옴 ㅋㅋㅋ 갓 성인됐을 나이인데 예능에서 그만큼 할 수 있다는 게 신기 ㅋㅋㅋ


이승기 신서유기 진짜 꿀잼일텐데ㅋㅋㅋㅋㅋ 언제나오냐


이승기 저기서 센스오졌는데 ㅋㅋ


이수근 얘기하는 거 존나 웃기네 씹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있는사람ㅋㅋㅋㅋㅋㅋ


이승기 얼음연못에 빠지고나서 옷 갈아입었는데 강호동이 또 빠트리려 하니까 빡쳐서 막말했던거 생각난다ㅋㅋ


승기 신서유기에서 다시보고싶다


진짜 겁나 웃김ㅋㅋㅋㅋ


나영석 pd랑 저렇게 편하게 말할수잇는 사람 정말 원년 1박 맴버 이서진 정도일듯 


이야 말하는 센스가... 진짜 재밌게 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기 진짜 빵터짐


감동적일 줄 알았는데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재밌어요ㅋㅋㅋㄱㅋ아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


한사람을 잊었네요... 나영석pd.. 생각보다 실력있는사람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ㅋㅋ 대박 ㅋㅋ 은초딩의 잠버릇은 1박2일 때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ㅋㅋㅋㅋ 


봐도봐도 웃겨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이승기도 놀란 설민석의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영상)


LA 캠퍼스 버스킹 이승기·육성재 '그루브 폭발'(영상)


(신서유기)괜히 부끄러워지는 오답


(신서유기)송민호 신서유기 대폭탄 시절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신서유기5)재현+호동 콤보


(신서유기)현실친구 봤을때 반응 (ft.민호&피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