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가 힐링하기위해 찾은 곳


송이버섯 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자연의 송이버섯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돈다. 


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캬~~라면에  송이버섯이라니


증말~~신선의 음식과


인간의 음식의 만남이란


말인가.....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송이버섯 라면 만드는 것 만 봐도 


침이 막 고여.....


비쥬얼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진짜 송이버섯 라면은 


국물맛도 


끝내줄것 같아 


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송이버섯 수확철인 가을에 


단 15일만 맛볼 수 있는 라면 


으허허허허허허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진짜 맛있게 먹는다.


보는 사람도 고통이다. 


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시워~~언 


칼~칼~~


수~~운한 맛 


느껴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진짜 이영자 표현력 ㅠㅠㅠㅠㅠ


입안에 음식의 영혼을 끌어모으는 맛


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진짜 마트로 달려가서 


송이버섯 사다가 


바로 끓여 먹고 싶어 진다.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으~~아~~~


바닥까지 싹싹


먹었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진짜 한입만 먹어도 힐링이 


저절로 될 것 같아...


참을 수 없는 송이버섯 라면의 맛


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반응>


헐헐 뭔데 진짜로 맛있어보인다ㅠㅠ으아아 배고파아아그냥 라면도 맛있는데 귀하디귀한 송이가 저렇게나 가득한 라면이라니,,,!!!! 


송이버섯...그냥 먹고 싶다 ㅜㅜ


난 그냥 버섯 넣은 라면도 젤 좋아하는데 


최근 송이버섯 입문해서 그런지 저 맛을 알아서 더 괴롭네ㅠㅜ


송이버섯 라면에 넣어먹으면 진리... 


저거 진짜 맛있어요 ㅋ 비싸서 못먹지


송이를 라면에 넣다니 말도 안돼 파치라도 구경하고 싶다 


전참시 고통스럽다 라면먹고파ㅠ미노표현력 칭찬해 칼카아아아아알하게 ㅋㅋㅋㅋㅋ송민호 몰두 ㅋㅋㅋㅋㅋㅋㅋㅋ송이버섯이 먹고프냐 미노야 다음에 송이버섯 한박스 사야하는건가


오늘은 라면이다.... 


울집 냉장고에 엄마가주신 송이가있지^^오늘 나도 먹어야징~~


아 왜이리 부럽지.... ㅠㅠㅠㅠ 맛있게ㅆ다 


영자언니 라면 대박~ 소리까지 맛있음요ㅋ


송이버섯으로 라면이면.. 크으.. 우린 송이를 구워먹어도 얼마나 구워야네마네이러는데..부럽다


송이는 인간적으로 맛 없을 수가 없지 흑흑 먹고싶다


위치


새밭식당 

사진=네이버지도


전화번호:043-422-8176


주소:충북 단양군 가곡면 어의곡리 88-1

(신주소:충북 단양군 가곡면 을전길6)


[관련글]


(전지적참견시점)이영자 매니저 살기위한 맛 표현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이영자의 인생 삼겹살 꿀팁 공개(영상)


이영자도 배우게 만든 편의점 꿀맛 조합 먹콜롬버스 등장(영상)


(전지적참견시점)개떡같이 알아듣는 심형탁


(전지적참견시점) 송이 매니저 데칼코마니 동생에게 나대지 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