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서 선보인 아이유 신곡 '삐삐' 안무


사진=JTBC'아는형님'



가사에 충신한 안무


옆에서 안무 따라하는 이준기 


ㅎㅎㅎㅎㅎㅎ


사진=JTBC'아는형님'



꿀렁 꿀렁 춤추는 아이유


귀여움 ㅠㅠㅠㅠ


사진=JTBC'아는형님'



마지막 팝핀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그동안 노래가 너무 뛰어나 


춤이 안 보였던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한번에 바로 습득하는 


이준기


오~~~


사진=JTBC'아는형님'



역시 이준기


춤도 빨리배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투샷!!


사진=JTBC'아는형님'



잠깐 배운 이준기


'삐삐' 안무 완벽 커버!!!


둘이 같이 추니까 더 멋지다.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 '삐삐' 배박 이어가길


화이팅!!


<댓글 반응>


BEST음방 한번만 나와주길ㅜㅜ 안무 너무 귀여움ㅠㅠ


BEST삐삐 진심 중독성 오짐 ㅠㅠ❤️ 


BEST댄싱유 진짜 귀염뽀짝..... 


BEST아이유 이번 노래도 너무좋고 너무 이쁘다 


BEST춤졸귀야ㅜㅡㅜㅜㅜ갓지은 


BEST아이유 음색이랑 이번 노래도 너무 어울린다ㅠㅠㅠㅠㅠ이 노래 나오는 순간 거의 매일 듣는 중~삐삐~랑 옐로 카드..스튜피아이디 이부분 너무 좋다~~삐삐 흥하자!! 



BEST아 졸라 귀여엉 ㅋㅋ 


BEST아이유 춤 스타일 진짜 귀엽다ㅠㅜ♡


BEST아이유♡ 


BEST아 귀여워 ㅋㅋㅋㅋㅋ 삐삐!!!! 


BEST삐삐 중독성 미쳤음ㅋㅋㅋ인싸춤 너무 귀여워 


BEST인싸춤이다!!!!!!! 


BEST춤 너무 귀엽고 멋져 ㅠㅠ 


BEST사랑해 지은 고마워 지은 최고야 지은 ㅜㅜ 


BEST댄스가수 아이유 삐삐~~~~


[관련글]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유퀴즈온더블럭)유재석의 군만두먹는 법


(아는형님)중국어로 아는형님 멤버들 보내버리는 윤성호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JTBC'아는형님' 단독 공개 아이유 '삐삐'♪ 안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