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동상이몽'


개그맨 김준호에게 1인 방송을 배우러온 인교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도발하려다 맞도발로 디스당한 


김준호 


"낌세가 거기부터 시작됐어?


밥부터?"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바보 분장은 필수야?


인교진이 화장실 가자마자 


작전 개시하는 김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고추냉이 호떡 먹망이라니......


생각만해도 


벌써 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각을 잃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점점 바보가 되가는 인교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소이현 누나 너무 이뻐..


남편분 너무착하던데


꿀떨어진다 눈에서


둘이 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 딱 저렇게 살고 싶다


둘이 진짜 잘 어울림 ㅋㅋㅋ


ㅋㅋ이 행님 귀여워



인교진 구수한연기 맛깔나게 해서 보기 좋다


이거 매편다봤는데 인교진이랑 소이현은 서로한테 늘 꿀떨어지게 바라본다 ㅋㅋ 너무 보기 좋아~


인교진 리즈시절 외모 끝판왕이던데 ㅋㅋ 바보분장까지 ㅋㅋㅋ 괴리감


저 아저씨 선덕여왕에서 존잘이었는데\


둘이 진짜 잘어울림 ㅋㅋㅋㅋ


소이현누나 정말 엄청 효녀임 인성두 진짜 좋고


교진님은 배우신데 개그를 잘하는것같아요 ㅋ ㅋ


완전 대박 웃겨~~빵 터짐


[관련글]


인교진, 홍콩에서 감동의 생일 이벤트♥(영상)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동상이몽)한고은, 전문 셰프 뺨치는 다이어트 푸드 3종 세트


한고은, 남편 기 살려주는 '비주얼 폭발' 밥상(영상)


(동상이몽2)아내의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한 남편(영상)


한고은을 변화시킨 남편 신영수의 사랑법


(동상이몽2)한고은 남편, 아내 자존감 살려주는 바람직한 남편의 정석(영상)


(동상이몽2)임성빈, 아내 신다은의 낯선 키스에 당혹(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