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변정수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대학교 2학년 21세에 결혼한 변정수 


딸이 벌써 스무살이 넘어 성인이 됐기 때문에 


일찍 결혼 시키고 싶다고 한다.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1년 6개월간 뉴욕과 파리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던 변정수 


하지만 부부관계가 소원했다고 한다.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부부관계는 좋지 않았지만


"잠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한달 내내 했다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당황한 박성광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 내내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광씨 당황스러움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한방송시간대였다... 


시원시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한달내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나도 할수있어! 


아 웃겨 정수언니 ㅋㅋㅋ



[관련글]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동상이몽)김준호에게 1인방송 배우러 온 연예인


(골목식당)흔한 분식집 라면 조리 상태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골목식당)최악의 피자를 먹고 '욱'한 백종원


(인생술집)갑자기 화가난 신동엽


찜질방에 간 와썹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