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한 밤중에


 둘만의 술상을 차리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한고은은 육전 러버인 남편 신영수를 


위해 육전을 만들었다. 



한고은은 육전을 만들기전에


 "아내가 그냥 하는 거니까 


식당에서 먹는 것만큼 기대하지 말아 달라고 한다.





남편 신영수는 식당에서 단 한번도 맛있게 먹어본 적이 없다며 


남편으로서 바른 소리로 육전을 만들고 있는 


한고은의 기분을 띄어 준다.



패널들도 바른소리라며 남편 신영수를 칭찬한다. 



스페셜 MC 이재룡은 신영수에 대해


 "리액션 하나하나, 칭찬 하나하나 


아내의 말과 타이밍에 맞춰 


신경 써서 해주고 있다"며 칭찬 했다.



한고은은 처음에는 어색 했지만 


남편의 사소한 칭찬이 "나로 하여금 


'내가 괜찮은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하게 해준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마실것과 음식을 만들며 


즐거운 주말 시간을 보내자 



MC서장훈이 남편 친구들은 거의다 끊기지 않았냐고 묻자 


한고은은 그런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반응>


BEST건강한 사랑을 하고 계시는것같아요자존감을 높여주는 사람..사랑 복받은 일이죠 


 BEST뭔가 도도하고 화려할거같은 사랑이었는데 알고보니 참 소박하고 소소하면서 알콩달콩사는게 보면 볼수록 예쁜 사랑이었음 이부부사는것보면 마냥 미소가 지어진다 


BEST남편의 사랑과 끊임없는 칭찬이 한고은씨의 자존감을 높여 주었네요. 자신으로 인해 아내가 더욱 사랑스러워지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서 남편의 자존감도 올라가겠지요.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남편분이십니다. 


BEST 부럽다 배고프다 먹고싶다 결혼하고싶다 무한반복


BEST저 연애했을때 생각이나요 남편이 고은씨를 빛나게 해주네요..♥평생 행복 뺏기지말고 행복하세요~~^^


BEST남편분 리액션이너무ㅠㅜ사랑스러워요 


 BEST좋은남편분 두셨네요~



BEST두분 사는 모습에 저두 행복하네요^^~


BESTㅠㅠ두 분 잘 만나셨어요 오래오래 행복해요 


BEST나도 레몬소주. 만들어마시리


BEST진짜 보는 내내 꿀 떨어짐ㅎㅎ


BEST이런 분들 나오는게 좋다. 희망주고 예쁘고 


BEST한고은배우 다시보는계기가됐네요~~계속 쭉~~행복하기바래요~^^


BEST알콩달콩 정말 예쁘게 산다 


BEST한고은 : 한결같이 고은 품성을 지니셨네~ 


<한고은, 나 괜찮은 사람이구나 남편 만난 후 변화된 인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