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뜻밖의Q'


마지막 까지 친구를 지킨 전현무


이수근이 너무 힘들었던 당시 뜻밖에 힘이 되어준 전현무 


사진=MBC'뜻밖의Q'



학창시절 너무나 친했던 친구가 


실종됐다고 한다. 


당시 실종된 친구를 찾기위해 


직접 인터넷에 글도 올리고 전화도 돌리면서 


백방으로 친구를 찾아 다녔다고 한다. 


사진=MBC'뜻밖의Q'



하지만 실종된 친구는 


스스로 안좋은 선택을 했다고 한다. 


친구의 아버님은 자리에 없었고 친구의 어머니는 아프셔서


가족을 대신해 새벽에 직접 찾아가 신원을 확인하고 


자기일 처럼 장례절차까지 밟았다고 한다. 


사진=MBC'뜻밖의Q'



자신의 미담이야기를 하자 


민망해 하는 전현무 


ㅋㅋㅋㅋㅋㅋ


말을 이렇게 해도 속깊은 전현무 


사진=MBC'뜻밖의Q'



이수근이 금전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아무에게도 말도 못하고 혼자서 끙끙대고 있었다고 한다. 


당시 이수근의 지인이 이수근에게 전화를 걸어 


전현무가 급한대로 1억이라는 큰 금액을 빌려줬다고 


전해줬다고 한다. 


당시 이수근은 너무 큰 도움이 됐다고 한다. 

사진=MBC'뜻밖의Q'



민망한 마음에 웃음으로 


넘기는 전현무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뜻밖의Q'



이번에는 꼭 이슈가 되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미담에 민망해서 아무말하는게 보인다ㅋㅋㅋㅋ예능이라 오해도 많이 받지만 다들 참 좋은 사람들인게 보임


BEST돈 있다고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죠.대단해요 현무님~~!!


BEST전현무 대단해~그렇게 하기 힘든데..쑥스러워 아무말 대잔치^^ 


BEST와.. 일억 


BEST전현무 갈수록 진국~~ 나중엔 다 들어나는구나. 


BEST전현무 진국이네...

 

BEST아무리 돈 많아도 인성이 없다면 이런일도 없다 



BEST신원확인...그 어린 나이에..대단..근데 진짜 여기 멤버들도 친해서 보기좋음 


BEST진짜 대단하다인성갑 


BEST와 .. 좋은살암 ~


BEST1억 ㄷㄷ 아무리 잘 벌어도 거액인데 


BEST누가 전현무 짠돌이라고 ㄱㅅㄹ한건지 참 ㅋㅋ 


BEST전현무 클라쓰~~~~


BEST현무 대단혀~~짱 ~ 더불어사는 세상~ 돈있다구 좋은일 하진않죠~~ 


BEST솔직히 나라면 아무리 친해도 도박으로 걸려서 방송접고 자숙하느라 돈급해진 사람에게 돈빌려주면 그걸로 도박할까봐 못빌려줬을듯...


[관련글]


수드래곤이 이민을 포기한 이유


아침뉴스 진행하는 아나운서들의 고충


(나혼자산다)한혜진 코 시술 논란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맛집)30년 동안 여대 앞을 지킨 와플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