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 스타' 개그맨 이용진의 왁싱숍 갔다가 도망나온 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친구의 개업을 축하해주기위해 왁싱숍을 방문한 


이용진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팬이에요 한마디에 민망해 


브라질리언 왁싱하는 것을


망설인다. 


사진=MBC'라디오 스타'



휘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팬앞에서 차마 다벗고 아기가 될 순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댓글 반응>


BEST꺼낸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이용진 매력 쩔 ㅋㅋㅋ


BESTㅋㅋ 도망가실만했어.. 그나저나 나래님 그 에피소드 짱재밌었는데 ㅋㅋ 여전히 들어도들어도 웃긴다ㅋㅋ웅이아버지 ㅋㅋ 


BEST스페이스알엔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꺼낸대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뭐...꺼내는게맞긴하지....


BEST오늘 휘성완전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용진씨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


BEST휘성 계속 정색하고 드립 침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미치겠다 휘성ㅋㅋㅋㅋㅋㅋㅋ예능감 쩔구요 


BEST브라질리언왁싱 실장님들도 대단함.... 


BEST여친 있으면 하더라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중력창법 


BEST이용진 좋앙


BEST근데 이상하네여. 남자는 남자가 여자는 여자가 해야하는게 맞는데..


[관련글]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방통위 경고받은 사유리의 방송수위


(라디오스타 미방영분) 우원재의 '시차' (영상)


(라디오스타)쌈디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영상)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라디오스타)토크 단속반 조인성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임채무가 놀이동산에 입장료 없앤 이유


역풍 맞는 김구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