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와썹맨 33화 찜질방에간 와썹맨 


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사람들이 찜질방에 오는 이유가 궁금했던 와썹맨 


"베란다 가면 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ㄹㅇ 중국 정통 맛사지 받다가 나온 


"정력"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찜질방 달걀 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은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걸렸습니다"


자막봐라 


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이게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헐.....48 아재......


고생을 많이 하셨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YouTube'와썹맨'



"엿 먹으라고요?"


가래떡 방향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어머님들도 


끝까지 유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일본 영상에서 나올법한 비주얼..


ㄹㅇ 케릭터 독보적이넼ㅋㅋㅋ 한우물 장인이야 뱀


연탄 맛ㅋㅋㅋㅋ


48아재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감자에서 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보고있다가 엿 부분에서 터졌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지매 감자야 저부분도 웃기고, 가래떡 잡는 부분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야 ㅋㅋㅋㅋㅋ


짤방으로 봐도 개 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호감형이다 정말


떡 던지는게 졸라 웃긴데 ㅋㅋㅋㅋㅋ


엿먹으라고?에서 뿜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밑도 끝도 없음ㅋㅋ


화이팅 ㅋㅋㅋ


떡 구운거 잡다가 뜨거워서 패대기치는게 졸웃기던데ㅋㅋ


[관련글]


(신서유기)송민호 신서유기 대폭탄 시절


(해피투게더)성공한 사람이 몰락하는 과정


아이유를 무시하고 상처준 친척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소프가 알려주는 김치찌개 레시피


(동상이몽)한고은, 전문 셰프 뺨치는 다이어트 푸드 3종 세트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한끼줍쇼)외국인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