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한끼줍쇼' 이경규와 한팀인 잭슨


아이돌 갓세븐의 잭슨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한국 생활 7년차 아이돌 잭슨은 


한국어를 딱 1년만 책으로 공부하고 


그 뒤로는 연애로 배웠다고해


웃음을 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문화를 이해해야 한다는말은 


정말 맞는 말이다. 


언어 습득 꿀팁 1.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의 문화까지 


이해해야 한다. 


그건 솔직히 연애밖에 없다는 잭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3년연에로 한국어가 늘은 이유는 


바로 '싸울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싸울때 자기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데 


안돼서 짜증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배워서 


서로 막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언어 습득 꿀팁 2.


그냥 연애만 하면 안돼고 


집착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착하면 더 싸우고 싶고 


그러면 더 한국말이 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이모티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가 원래 유치한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좋은거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반응>


BEST슨이 말도 예쁘게해 


BEST맞어ㅏㅋㅋㅋㅋㅋ말 느는 데는 사람 사귀는게 최고지^^.. 


BEST어머님 웃음소리 ㅠㅠ너무 기분 좋아져요


BEST왜케잘생김.....;;;;;;; 


BEST한국 개그코드 제대로 알고 있는 스니♥ 항상 빵빵 터져ㅋㅋ 


BEST서로 막싸운대 ㅋㅋㅋㅋ


BEST스니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ㅠㅠ 친화력도 좋아,, 저런성격 너무 부럽다~~ 



BESTJackson~~cute❤


BEST스니 선물까지 챙겨오는 센스 말도 이뿌게 잘하고 넘 좋아


BEST잭슨 항상 느끼는데 저런 남자랑 결혼하고싶다.. 다정하고 배려심깊고 참 속깊음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왜이렇게 잘해 ,,,,,?


BEST귀여워 미쳐 ㅋㅋㅋㅋ 


BEST아 왕잭슨 세상 스윗해 ㅠㅠ


BEST덕분에 한국말 많이 늘고..센스 대단해!!


[관련글]


(한끼줍쇼)펀치볼 치다 뼈 부러진 김보성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최수종 정관수술 후기


부모님 빚 갚으려고 안해본 일이 없었던 심형탁 최근 근황


(미운우리새끼)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사는 김종국


박막례 할머니의 이제훈 실물 후기


프랑스에서 당황한 박명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