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놀러와'에 출연했던 아이유


아이유는 데뷔전 친척의 무시로 


어린나이에 마음의 큰 상처를 입었다고 한다. 


사진=MBC'놀러와'



아이유 마음에 비수를 꽂은 친척


아이유가 가수로 데뷔해 크게 성공하고 나서는 


연락이 안되는 친척....


연락이 안되는 것이 보다는


연락을 못할 것 같다. 


사진=MBC'놀러와'



가수를 준비하며 기획사 오디션을 보고 다닐 당시 


노래바람 났다며 볼 때마다 아이유를 혼내고 구박했던 친척


가수를 준비하는 아이유를 너무  싫어 했다고 한다. 


아이유는 이 친척한테 아직도 안좋은 기억이 너무 많다고 한다. 


사진=MBC'놀러와'



부득이하게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야 했던 아이유


당시 집이 많이 힘들어져 부모님과 열락이 되지 않고 


아이유, 동생, 사촌언니 두명, 할머니 5명 이렇게 다섯명이서만 


따로 살아야 했다고 한다. 


사진=MBC'놀러와'



어렵게 구한 집에서 바퀴벌레가 너무많이 나와 도저히 


잘 수가 없어 그 집과 가까이 있던 이 친척 집에서


신세를 지게됐다고 한다. 


사진=MBC'놀러와'



아이유가 자고 있는 걸 보고 


아내에게 


"아직도 안갔어? 쟤네 아직도 안갔어?" 라며


막 화를 냈던 친척


사진=MBC'놀러와'



잠이 덜든 상태에서 그런 이야기를 듣고 상처를 받은 아이유


아이유에게 밤늦게 돌아다니고 발랑 까져가지고....라며 


아이유에 대해 안좋은 이야기를 막했던 친척..


사진=MBC'놀러와'



연애인은 아무나 하냐며 아이유를 X무시했던 친척


이야기를 듣고 그 밤에 서러움에 이를 악물었다고 한다. 


한편 아이유는 2008년에 대뷔해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소속사를 혼자 먹여살릴 만큼 


매년 수십억에서 수백억을 벌어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댓글 반응>


저걸 방송에서 말했다는건 다시는 언급하지도 말고 손절하겠다는 뜻을 말한거지 ㅋㅋ


어디가서 지 친척이 아이유라고 자랑이나 안하면 다행이겠네 ㅉㅉ


저것도 말하기힘들었을거구 순화한거겠지 얼매나 힘들었겟냐...라고 쓰지만 내가더힘들어 ㅂㅊ


이불킥 제대로 일듯ㅋㅋㅋ


아이유가 저렇게 말할정도면 이미 손절하지않았을까? 후..


친척인데 저런이야기를 방송에서까지 풀 정도면 연락와도 씹을듯


저때 연락 잘안됐으니 지금은 이미 끊겼을듯



저때 편하게 여기 지내라고 했으면 차가 아니라 건물을....


저런 고난과 역경을 잘 이겨내서 좋은 가수가 된게 정말 다행


어렸을때부터 멘탈강화 강제훈련 엄청 당했구만...


아마 저랬던건 싹 잊고 '우리가 저를 얼마나 공들여 돌봐줬는데 돈을 수십억 벌었다면서도 인사 한 번이 없어 그래' 주변에 이지랄 하면서 돌아다니고 있을걸


친척저때 잘해주기만했어도 로또맞은급으로 보상받았을텐데 ㅋㅋ


캬 저거 다이겨내고 ㄹㅇ 부자됨 ㅋㅋㅋ


저정도 인연이면 각별한 사이가 될 수도 있었을텐데 개멍청해서 1등 복권을 걷어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저런 과거때문에 독하게 마음먹고 더 열심히 한듯


방송에서 저리 말할 정도면 얼마나 한이 맺힌거냐. 왠만해선 가족사는 치부라서 말 안하는 편인데.


이래서 사람 인생 모르는거고 미움받을 행동해서 적을 만들지 말아야함 저 친척이 엄청 잘해줬어봐라 집한채 우습다 건물도 사줄듯


저때 잘해줫으면 ㄹㅇㅋㅋㅋㅋㅋ 가장 힘들때 잘해주면 진짜 영원히못잊는데 로또하나 날렸네



진짜 아이유 성격에 저때 잘해줬으면 지금 크게 하나 해줬을꺼 같은데


사람 인생 모르는거니까 사람 쉽게 무시하고 그러면 안됨 진짜. 매니저한테 결혼한다고 벤츠 사주고 이번 재계약도 계약금 없이(보통 이정도 급이면 계약금이 수십억임) 계약하면서 자기 스텝 40명 월급 인상 요구했을 정도로 의리판데 이때 잘해줬으면 진심 벤츠 한대는 받았을 듯


백퍼 그 친척 아이유 팔이하고 다닐듯


잘해주고 응원하고 했으면 아이유가 얼마나 잘해줬을까 복이 와도 복인줄 모르니


그 며칠 재워주는거 잘 대접해줬으면 지금 집한채 대접받았겠다


저런 인간들은 지금은 지들이 뭐라도 해준마냥 속으로 생각하고있을껄?? 오히려 은혜모른다고 뒤에서 호박씨까고있을듯 딱 그런 수준의 인간들인데


저때 잘해줬으면 집한채가 아니라 당장 일을 그만둬도 아이유가 평생 챙겨주지 ㅋㅋㅋㅋㅋㅋ


가난이 당사자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힘들게 하는건 맞지만 친척이 말을 참 거지같이 했네요...그리고 미안하면 앞으로도 연락하지 않는게 맞는듯. 주변 사람이 데뷔해서 잘되는거 보고 근자감을 얻거나 단순히 돈벌고 싶은 생각만으로 연예인 진로결정하는 애들보면 개성없는 이들이 반 이상이고 금방 망하는데. 아이유는 주변환경도 그랬지만 일단 가사를 표현하고자 하는 노력이나 세심함, 돈주고 배워도 감성은 어떻게 할수가 없는데 그걸 가졌으니 잘됐다고 봅니다.


[관련글]


(해피투게더)성공한 사람이 몰락하는 과정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한끼줍쇼)외국인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최수종 정관수술 후기


부모님 빚 갚으려고 안해본 일이 없었던 심형탁 최근 근황


(미운우리새끼)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사는 김종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