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신서유기' 민호.z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어물전 망신은 개망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 : 속담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 


Ex 못난 사람일수록 그와 같이 있는 동료를 망신시킨다는 말


사진=tvN'신서유기' 



무슨 생각을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몽달 스스스스앰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순수한 친구 


블랙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카푸OO 은?


"카푸카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너 지금 설정 아니면 


큰일이야!


아놔 진짜 대본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송민호 진짜 개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오피스텔은 오피가 생각나서 아차 싶었던게 아닐까?


돈오공ㅋㅋㅋㅋ


카푸리썬


저때 블루장생 보고 미친듯이 웃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업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업데에서 우리집 터짐ㅋㅋㅋ



물론 상식부족도있겠지만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처럼 일박이일 신서유기1부터해온 내공이 있는 사람은 좀 괜찮겠지만 뭐 나올지몰라서 긴장타고있는데 훅 두글자 내밀고 3초안에 대답하라고하면 멍때리거나 헛소리하는거 개많음 ㅋㅋㅋㅋ 대학다닐때 mt갈때마다 이거하는데 ㄹㅇ 다 ㅂㅅ됨 ㅋㅋㅋ


규현인가 사자성어 오비 맥주 한거 존나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대요? 개빵터졌었는데ㅋㅋㅋㅋㅋ


강호동 반응이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인물퀴즈하는데 박지성 맞추고 개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저거 구수한청년일세 할때 강호동이 이거 미친게이가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더라 갱상도사나이의 걸쭉한 미친게이


[관련글]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신서유기5)재현+호동 콤보


(신서유기)현실친구 봤을때 반응 (ft.민호&피오)


강식당 특대 돈까스, 오므라이스 꿀잼 영상 공개(영상)


아이유를 무시하고 상처준 친척


(해피투게더)성공한 사람이 몰락하는 과정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