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1994년생 만 24)가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고 전했다. 


동호는 20일 SNS에 "성격 차로 이혼을 결정하게 됐고,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라고 밝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tvN'명단공개'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고 아이 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이 났지만 한 아이 부모로서의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했다. 동호와 아내는 지난달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 

자신의 이혼으로 향후 아들이 성장하면서 악영향을 받을까 걱정했다. 


사진=동호 페이스북



그는 "저는 이미 매스컴에 많이 노출이 돼 있는 사람이지만, 제 아들이 앞으로 성장해 나가는 데 있어서 더 큰 상처가 되지 않게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의 말씀드리고 싶다"고 했다. 


동호는 이미 부인(25), 아들(2)과 떨어져 살고 있다고 한다. 


부인의 SNS에서 동호 사진들이 사라진 뒤 이혼설이 나돌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동호 부친으로 하이틴 잡지 '포토뮤직'과 '뮤직라이프' 등을 발간한 신성철씨도 일부 매체를 통해 아들 이혼을 인정했다. 

2008년 14살에 유키스 미니 1집 '뉴 제너레이션'으로 데뷔한 동호는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누렸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2011), '홀리랜드'(2012) 등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도 활약하기도 했다.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지만 2013년 10월 당시 소속사를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성격상 연예인으로서의 생활에 적응하는 데 고충이 있었다. 


연예인 신분이 아닌 일반인으로서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고 말한 뒤, 연예계를 은퇴 의사를 밝힌바 있다. 

2015년 스무 살 나이로 한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발표해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주목받았다. 


아이돌 출신으로서 이례적인 행보로 많은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MBC'라디오스타'



2016년 5월에는 만21세 나이에 득남을 했다. 이후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방송에 얼굴을 내비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아들을 낳고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고 언급했던 동호는 결혼 생활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된것이다. 


사진=KBS'천하무적 야구단'



현재 별다른 방송 활동은 예정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동안 DJ로 활동했지만 "아직은 특별한 계획이 없다"며 "안 좋은 소식을 전하게 돼 송구하다"고 말했다.


동호는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밝히면서 아들이 상처 받지 않게 부탁한다는 당부도 전했다.

'오늘 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 조용히 넘어가려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왔다'고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성격차이로 이혼을 결정했고,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났다.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고, 아기 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지지 않아 부모로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개밥주는남자'



아들에 대한 걱정도 남겼다. 


동호는 '저는 이미 많이 노출이 되어있는 사람이지만, 


제 아들이 앞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있어서 더 큰 상처가 되지않게 부탁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동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기사로 많은분들께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들과 애기엄마를 위해서 조용하게 넘어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오고 말았네요. 


길게 드릴말씀은 아니지만, 성격차로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고,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상태입니다. 


많은 상의와 고민끝에 내린결정이고 애기엄마와도 나쁜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기때문에 


앞으로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이났지만 한 아이의 부모로서의 책임은 끝까지 다 할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미 메스컴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는 사람이지만, 


제 아들이 앞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있어서 더 큰 상처가 되지않게 여러분들께 간곡히 부탁의말씀 드리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


어린나이지만 되게 책임감 있고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결국엔 자기 삶이 어린나이에너무 얽매이니 자유를 찾아간거네부인도 어린나이에 혼자 집에서 맨날애기보느라 그 스트레스가 엄청 났을거같아요ㅜ그전에 방송에서 너무 예쁜 모습이었는데안타깝네요ㅜ 


결혼은 신중해야.


결혼을 너무 일찍 했다 ~~ 


임신해서 결혼한걸 책임감있고 멋있다하지말길. 당연한거라고ㅋㅋㅋ 끝까지함께해야 멋진거지; 결국 이혼.. 


그래 너의 당시 마음가짐을 모르는건 아니지만... 이것이 우리가 걱정하고 우려했던 부분이다.. 특히 아이에게.. 



사랑만 하고싶으면 연애만 해야돼. 결혼은 양가집 분위기. 책임감이 뒤따르거든. 내가 상대방을 위한 이해와희생이 없으면 결혼하면 안돼지. 내 위주로 하고픈거 하려면 혼자살아야 맞는거예요 


얼마나 쉽게 생각했으면 결혼 임신 이혼 쯧쯧 어른들말 틀린거 하나없다


애초에 결혼할 때 신중했어야 했다


남인생사에 훈수두지마세요.남들보고 꼰대라고하는거 , 정작 본인들도 똑같습니다. 


어릴때 결혼해서 이혼하면 어려서 불장난이고 나이들어서 하는 이혼는 신중한 결론이냐


좋았으니 좋은티를 낸거겠죠 이렇게 될줄 본인도 몰랐을텐데 생각없는 사람으로까지 취급해야 하나요 기사뜬거보니 댓글로 많이 물어뜯겠다 싶더니만 역시나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신세경·윤보미 유럽촬영 숙소에서 몰카 발견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유승옥 이상한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에 '포기 선언'


감자 샌드위치 쉽게 만드는 방법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