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 첫키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도경석(차은우)은 강미래(임수향)가 학창시절의 추억이 없다고 하자 교복 데이트를 하자고 한다.


모교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든 두 사람.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집에 돌아가려 했지만, 버스는 끊겼고 택시는 잡히지 않았다.


결국 강미래는 도경석과 함께 집로 간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강미래는 과거 사진을 보려는 도경석을 막고


 "내가 계속 옛날 얼굴로 살았으면 네가 날 좋아했을까?"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도경석은 "넌 그냥 너야. 상관없다고"라며 옛날 얼굴을 보고 싶다고 한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결국 강미래는 "딱 3초만 보는거다"라며 과거 사진을 보여준다. 


그러면서 "이거 봤는데도 나 좋아하면 나 진짜 좋아하는 거다"라고 한다. 


이때 도경석은 강미래에게 다가가 기습적으로 키스를 한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댓글 반응>


BEST우린 둘만 남기고 지구를 뜬다


BEST작가님 케이블이 뭔지 제대로 내일 보여주세요. 오늘 키스신은 그래도 만족합니다. 


BEST도경석 박력 사랑해 6시간 전신고 답글8공감/비공감공감1499비공감7 송지유 


BEST이 키스가 모든 걸 말해준다.관 짜놨습니다. 들어오세요. 


BEST새로고침 오백만번했다


BEST보다가 너무 설레서 입막고 열심히 본 1인이용ㅋㅋㅋ


BEST이렇게 진하게 오래할줄이야..경석이 남자구나!!!


BEST미쳤다 진짜 이렇게 선물을 주시네요


BEST오늘 내가 누울자리는 여기군 . 이불베게 챙기세요 여러분


BEST드디어 키스다 


BEST오늘 이 순간을 위해 8주를 기다렸나보다ㅜㅜㅜ 작가님 만세!!! 도경석 박력 만세!!! 차은우 걍 만세!!! 만세!!!!! 


BEST드디어!!!!!!도래커플 평생 사랑하자!!!!!!!!!! 


BEST사랑한다 도래ㅠㅜㅜㅠㅜㅜㅜㅡㅠ


BEST와ㅠ작가님 이런 전개 좋아요ㅠ 


BEST이거에요 ㅠㅠ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첫키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