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블랙핑크의 리사가 JTBC 예능에 나와 선보였던 태국 유행춤 

 

몇 번을 봐도 재미있다.

 

^^

 

#블랙핑크 리사 태국춤 아는형님 다시보기 (아래 사진 & 영상)

사진=JTBC'아는형님'

자신감 넘치는 리사 

 

출격 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여기까지는 춤 잘 추는 리사

 

일단 감탄 한번 하고

 

다른 춤 주문하는 강호동 

 

ㅎㅎ

 

사진=JTBC'아는형님'

태국에서 핫한 춤 

 

시작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짐 

 

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안 잡히는 택시 춤에 

 

한번 좌절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어진 빨래춤에도 

 

반응이 없자 

 

바로 다른춤 전환 

 

ㅋㅋㅋㅋㅋㅋㅋ

 

자~ 빵 터질 준비 하시고 

 

고고고~~

 

사진=JTBC'아는형님'

 

 

별따기 댄스에서 다들 

 

빵터짐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태국 유행춤인가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온 몸을 던져 별따기 댄스를 펼침 

 

감탄! 감탄!

 

^^

 

사진=JTBC'아는형님'

별받은 영철이 부러웠던 

 

호동 

 

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번에는 처음보다 

 

열정이 넘침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리사 잘한다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 자신감 넘치는 리사 귀엽닼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이춤이 제일 웃긴듯

 

BEST근데 태국춤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근데 나리사 팔다리ㄹㅇ길다 뭘 춰도 이쁘ㄴ건 기분탓이아니었어ㅜㅜㅜㅠ

 

BEST흥리사

 

BEST와.. 블랙핑크 다들너무이쁘다 이번에 이름확실히 알아갑니다 와 너무이뽀

 

BESTㅋㅋㅋㅋㅋㅋㅋ춤 너무 재밌다 리사가 추니까 귀여움

 

BEST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춤 짱 잘 춰

 

BEST열심히 해서 정말 보기 좋더라 :)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별따기 오졌ㅋㅋㄱㅋㅋㅋㅋㅋㅋ리사한테 별풍 퐝퐝쏴주고 싶네ㅋㅋㅋㅋㅋㅋ

 

BEST리사 예능감 짱인뎈ㅋㅋㅋㅋㅋㅋㅋ대박 포텐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모미소로 쳐다보게 되네 ㅋㅋ

 

BEST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aaaaa so cuteeee

 

리사야 별딸때 넘귀엽잖앙~~♡

 

Lisa 블랙핑크 리사💕💕💕

 

Lisa always capture, attract people with her aura, charisma, attitude. She is definitely a human magnet.

 

Lisaaaa~~💕

 

리사야~ 귀여워​ 사랑해~ ♥

 

Lisa she's so cute and very funny >\\\< . I love Blackpink all member. They make me smile this's a very important encouragement for me. ❤☺️

 

사랑해야~귀여워 라리사야~~ 🥰💕👑

 

Lisa so charming , a dancing fairy 리사

 

최고의 리사

 

리사 너무 예쁘다 의상도 좋고. always the best.리사

 

Lalisa Manoban

 

 

영상=JTBC'아는형님' #아는형님 다시보기

 

[관련글]

 

(아는형님)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아는형님)'아저씨' 영화 찍고 왕따로 괴롭힘 당한 김새론

(아는형님)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출연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

(아는형님)아이유가 지금의 소속사와 재계약한 이유와 재계약 조건

(아는형님)단독공개 아이유 '삐삐'안무(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