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슬리피가

 

BTS 진에게 받은 진심 어린 문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슬리피 진 라디오 스타 다시 보기 (아래 사진 & 영상)

 

사진=MBC'라디오스타'

 

소속사와 갈등으로

 

생활고를 겪고 있던 슬리피에게 

 

어느 날 문자를 보낸 BTS 진

 

사진=MBC'라디오스타'

 

 

슬리피는 

 

지난 일이지만 BTS 진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꼭 

 

알리고 싶었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모두의 궁금증을 해결해준 

 

오취리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많은 사람들이 힘들 때 도움을 주겠다고 연락하는 거 보면

 

평소 슬리피가 얼마나 착한 사람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진과의 우정도 오래오래 가길 바라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 반응>


BEST진짜 석진이 인성 널리 알리고 싶다.. 너무 착한 마음씨ㅜㅜㅜㅜㅜㅜㅜㅜ모든걸 다 가졌어 잘생겼지 마음 따뜻하지 이런사람 또 없어

BEST혹여 자신이 도움이 슬리피님의 기분을 상하게 할까봐 조심스럽게 또 예의있게 문자 남긴거ㅠㅠㅠ 석진오빠 진짜 배려심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ㅠㅠ 석진오빠 인성은 널리널리 알려야 됩니다ㅠㅠ 잘생겼는데 마음까지 예쁜 방탄소년단 진 최고예요❤️ 슬리피님도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BEST진짜 마음이 따뜻하고 착한 사람이예요😭

BEST방탄소년단 진 정말 알면 알수록 따수운 사람💜얼굴만큼 인성도 빛나네요 사랑해요

BEST방탄소년단 진이 너무 따수운 사람

BEST인성이 진국이라 진인가봐요.....💜

BEST석진오빠 증말 부족한게 뭐야?ㅠ 온수매트보다 따뜻한 남자 김석진

BEST이러니 어떻게 안 좋아할 수 있겠어ㅠㅠ방탄소년단 진 멋지다💜💜💜👍🏻

BEST정말 방탄 진 인성은👍👍👍👍👍👍👍

BEST진이는 진심 따수운 사람

BEST슬리피님, 지석진님 등등 석진오빠와 인연이 닿게 되신 분들 말씀 들어보면 석진오빠가 얼마나 주변사람들에게 배려하고 챙기고 있는지 알 수있어요ㅠㅠ 잘생긴 얼굴 때문에 예쁜 마음이 숨겨지는 방탄소년단 진 너무 좋아요ㅠㅠ 슬리피님도 더 좋은 모습으로 뵙길 응원합니다!

BEST진인 정말 따뜻한 사람... 슬리피님도 잘 풀리실께예요 홧팅!!!

BEST김석진 인성 최고 짱짱맨 ... ㅠㅠ

BEST석진이는 배려심 있고 마음 따뜻한 사람이예요

BEST방탄소년단 진은 외모도 잘생겼지만 마음 씀씀이가 진국이죠

 

 

(라디오스타)비 때문에 헐리우드에서 손해를 본 배두나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MBC'라디오스타' 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간 이야기 사진=MBC'라디오스타' 김구라의 크러쉬 몰이 시작 나도 만만치 않아???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평수가 같은가요? ㅋㅋㅋ

mylifestories.tistory.com

 

영상=MBC'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