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런닝맨에 출연한 트와이스~

 

이날 유재석은 나연에게 

 

런닝맨 멤버들이 닮은 과일(채소 포함) 이름을 

 

하나씩 지어 달라고 한다. 

 

ㅋㅋㅋㅋㅋ

 

#런닝맨 트와이스 나연 과일 이름 짓기 댓글 반응 (아래 사진&영상 참고)

사진=SBS'런닝맨'

 

나연은 질문을 받고 살짝 당황했지만 

 

유재석은 콩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하하 치킨무 

 

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웬일로 양세찬에게 좋은 별명인가 싶었는데....

 

나연은 블루베리 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뜬금없이 나온 '마' ㅋㅋㅋㅋㅋㅋㅋ

 

'마'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고 얇아서 마랑 매치되는 것 같기도 해

 

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쁘고 착하고 작명도 잘하는

 

트와이스 나연 정말 재미있었음 

 

치킨무와 마는 정말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왜케 잘지엌ㅋㅋㅋㅋ

 

BEST하하 치킨무 ㅋㅋ 광수 마 ㅋㅋㅋㅋㅋㅋ

BEST잘 짓네. ㅋㅋㅋ

BEST나연이 단발ㅠㅠㅠ미쳤넹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 누나 작명 센스 잘한다!!

BEST나연누나 단발찰떡

BEST광수 마 납득된닼ㅋㅋㅋㅋㅋ

BEST나연이 예능감 너무 좋다 ㅋㅋㅋ

 

BEST콩나물이랑 마가 너무 웃곀ㅋㅋㅋㅌ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

 

BEST트와이스 덕분에 오늘 너무 웃었다 ㅋㅋㅋ 런닝맨 개꿀잼

 

BEST콩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SBS'런닝맨' 런닝맨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