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 김희철 여장에 당황한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손담비 출연에 


여장을 하고 나온 김희철 


'배는 왜 이렇게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등장부터 엉덩이 흔들며 


요란한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흥겨운 생일 파티를 위해


먼저 댄스로 선공격 하는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손담비의 춤을 보던 김희철


손담비 춤에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김희철의 요염한 '미쳤어' 댄스에


경악하는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안구테러하는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시간차 공격에 당황해 하는 


강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김희철의 뻔뻔한 여장 연기에 


흥겨운 맴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손담비 표정 ㄹㅇ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와우 희님 미모 무엇..존예..각선미무엇..부럽다ㅜ 


BEST본인은 천연덕+주변사람들 난리난거 개웃김ㅋㅋㅋㅋ특히 호동형 해탈한 표정ㅋㅋㅋㅋㅋ


BEST세상 요염하네 진짜ㅋㅋㅋㅋㅋ 


BEST다리 개이뻐;; 


BEST진짜 넘 예쁘다 하루 빨리 가수로 컴백 해 줘용 


BEST그 와중에 김희철 각석미..... 내보다 낫노 햐아


BEST넘 이뻐여 희님 미모 존예 



BEST희님 너무 예뻐ㅋㅋㅋㅋ 


BESTㅠㅠㅠㅜㅠㅠ 내가 이거 보려구 일주일을 기다렸어


BEST미쳤어 진짜 대박치긴했음 저의자춤ㅋㅋㅋ추억돋네 ㅋㅋㅋ 


BEST너무 섹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희미 각선미 진짜 예뻨ㅋㅋㅋ


BEST유해해...유해하다구....계속 유해해줘ㅜㅜㅠㅠㅠ 


BEST너무 예쁘다ㅜㅠ 희미♡♡♡


손담비 표정=내표정이다


손담비표정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아는형님)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출연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


(아는형님)아이유가 지금의 소속사와 재계약한 이유와 재계약 조건


(아는형님)김성령이 회식에 가면 절대 하지 않는 것


(아는형님)이준기 호동에게"깝죽거리지 마라 이XX야!"


(아는형님)단독공개 아이유 '삐삐'안무(영상)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아는형님)중국어로 아는형님 멤버들 보내버리는 윤성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