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


배우 온주완은 쌍꺼풀에 이목구비가 뚜렸한 얼굴이 인기가 많아


쌍꺼풀 수술을 하려고 병원에 갔던 적이 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수술을 하려고 했지만 


쌍꺼풀 수술 전에 


의사의 행동 때문에 


수술을 포기 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수술도 하기 전에 


의사가 수술 설명 할때 부터 


손을 떨면서 설명했다는 


서장훈의 설명 


ㅎㅎㅎㅎㅎㅎㅎ


사진=JTBC'아는형님'



손떠는 의사가 무서워 


수술을 포기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수술 전에 임시로 눈을 


찝어주는 핀 


상담중에 어떻게 할 것인지


핀을 이용해 수술 과정을 


설명해준다. 


사진=JTBC'아는형님'



이 과정에서 수술 핀을 든 의사가 


온주완의 논으로 핀을 대면서 


사시나무 떨듯이 


파파팍 떨어서 겁이 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쌍꺼풀 수술을 하지 않겠다는 온주완에게 


다급했던 의사는 "눈 안할 거면 코 하고가" 라고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온주완 쌍수안해도 충분히매력있고 훈남임! 


BEST쌍수하지마시길 그게매력인데..그리고 얼굴이 사극잘어울림 


BEST얼굴이 개작다..


BEST요새 서장훈 정답 맞추는 게 장난 아님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 


BEST별순검때부터 좋아했어요~ 지금 얼굴이 매력있음 


BEST늘 한결같은 온배우님~ 지금도 너무 멋져요 



BEST온주완 잘생겼는데 아름다운날들님 뭐라고 하시는거죠... 


BEST우리 새론이는 해버렸다는.. 


BEST쌍수하지 마세용ㅜㅜㅜㅜ 


BEST옹성우 온주완 둘이 닮음 


BEST왜지 핵잘상겼눈데 


BEST쌍수 했으면 개느끼했을 듯


BEST옛날 잉여공주때 온주완보고 첸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옹성우랑 닮아보이네 온주완 잘생겼음 ㅇ.ㅇ 


[관련글]


(아는형님)수현의 1인 방송에 속옷 바람으로 나올뻔한 오빠 찬혁


(아는형님)공감개그에 강하다던 김인석이 보여준 개그


(아는형님)'아저씨' 영화 찍고 왕따로 괴롭힘 당한 김새론


(아는형님)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아는형님)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출연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


(아는형님)아이유가 지금의 소속사와 재계약한 이유와 재계약 조건


(아는형님)이준기 호동에게"깝죽거리지 마라 이XX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