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 이준기 표준어를 배운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부산이 고향이 이준기는 서울에 올라와


신촌에서 웨이터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손님들을 관찰하며 표준어를 배웠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강호동 마저 놀라게한 


이준기의 완벽한 표준어 구사 


강호동은 이준기의 고향이 서울인줄 알았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오~ 


경상도 사투리도 잘하는


배우 이지은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방향치 아이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왜이렇게 


자연스러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 완전 신인때 


스타킹에서 10시간 말안시킨(?) 


강호동때문에 


트라우마 생겼다는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사진=JTBC'아는형님'



이정도면 뭐 있다 카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 귀엽게 잘하네


연기하니까 


순식간에 확 몰입하는 


아이유


귀여워 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날 그대로 


"깝죽거리지 마라 이XX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배우 이준기!!! 


<댓글 반응>


지은이 너무 귀여워..사투리 잘한다 ㅋㅋㅋㅋ 


이준기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네


깝죽거리지 마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아이유 


아이유+호동 캐미 좋네 우야노ㅋㅋㅋㅋㅋㅋ 


지으니 보는 날이다 꿀잼 예약ㅋㅋ


사투리 잘한다ㅋㅋㅋ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ㅠㅠ진짜 이번편은 꼭봐야되ㅡㅠ♡ 


이준기 아이유 둘다 너무 귀엽다ㅠㅠ


사투리가 이렇게 매력적으로 들릴줄이야ㅋㅋ


ㅋㅋㅋㅋㅋㅋ줄행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꿀잼on 


ㅋㅋㅋㅋㅋ오늘도 기대하며


아이유 사투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아 강허동 너무웃경


아닠ㅋㅋㅋ 마지막에 도망가는거 왤케 웃기지ㅋㅋㄱㄱㅋㄱ



아이유 사투리도 잘하네~ 매력덩어리


이준기 마지막 줄행랑이 꿀잼포인트닼ㅋㅋㅋㅋㅋㅋ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진짜 넘 귀여워요 둘다


이준기 매력넘쳐 흐른다ㅜㅜㅡ


[관련글]


(아는형님)단독공개 아이유 '삐삐'♪(영상)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아는형님)중국어로 아는형님 멤버들 보내버리는 윤성호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