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골목식당'


대전 청년구단의 막걸릿집 사장은 대중성있는 백종원의 조언 보다는


자기 입맛에는 맛있다며 자기 막걸리의 개성을 고집했다. 


사진=SBS'골목식당' 



일반 막걸리와 비교해봐도 


확연히 맛이 없는 사장님 막걸리


ㅉㅉㅉ


사진=SBS'골목식당' 



대중성보다는 자기 입맛과 자기 개성을 고집하는 


막걸릿집 사장 


백종원이 대중성을 포기한것이냐고 하자 막걸릿집 사장은 고개를 끄덕인다.


그러자 백종원은 대중성을 포기했는데 솔루션을 어떻게 해주냐고 묻는다.


사진=SBS'골목식당' 



자기가 사랑하는 막걸리라 특징을 좋아하는 것이라서


손님들이 좋아하는 맛(대중성)보다는 자기 막걸리의 맛과 개성을 지키겠다고 주장하는 


막걸릿집사장님. 


그러면서 장사가 잘되고 싶다고 '골목식당'에 솔루션을 신청한 것은 


앞뒤가 안맞는다는 것이 백종원의 설명이다.


사진=SBS'골목식당' 



막걸릿집 사장님이 만든 막걸리를 먹어본


일반인들.... 


마시자 마자 여기저기서 터저나오는 탄식


사진=SBS'골목식당' 



막걸릿집 사장님의 개성 막걸리는


쓰고 식혜 썩은 거 같다는 평가를 듣는다.  


사진=SBS'골목식당' 



젊은 사람들의 취향을 겨냥했다고 햇지만 


젋은 사람들을 입맛에는 전혀 맞지 않는 맛이며


돈 주고 먹으면 환불해달라고 욕하고 나올 것 같다는 


뼈 후려치는 평가를 듣는다.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의 조언에도 자기 막걸리의 개성을 주장했지만


쏟아지는 혹평으로 당황해 하는 막걸릿집 사장님


사진=SBS'골목식당' 



막걸릿집 사장님의 수제 막걸리와 비교되는 


대중성 있는 막걸리들은 안주가 먹고 싶어질 만큼 


맛있는 막걸리였다.


이어지는 블라인드 시음


사진=SBS'골목식당' 



시음에 참여한 사람들은 


청년구단 막걸릿집 사장님의 막걸리를 맛보자 마자 


바로 "맛없어"를 연발한다. 


배신했다는 돌직구를 날리기도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몸부림이 쳐질정도로 


진짜 맛이 없던 막걸리집 수제 막걸리 


사진=SBS'골목식당' 



막걸릿집 사장님은 자신의 만든 막걸리에 대해 혹평을 하던 사람들이 


다른 일반막걸리를 마시고 맛있어 하며 비교하자


당황해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대전 청년구단 막걸릿집 사장님은 


시음한 사람들로 부터 


사장님이 만든 수제 막걸리를 파는 것도 웃기다는 최악의 평을 듣는다. 


<댓글 반응>


BEST일단 젊은 사람들이 연한 막걸리를 좋아할거란 편견부터 버리셔야할듯..그리고 술못하는사람들은 과일막걸리는 먹어도 연한막걸리를 찾아먹진 않는데ㅋㅋㅋ똥꼬집버리세요


BEST아직도 속 어딘가에 남들이 자기를 이해 못한다고 자기 합리화하고 있을듯 ㅋㅋㅋ 어린 꼰대


BEST그러게 왜 말귀를 못알아들어서 팩폭 쳐맞기를 자처하는지... 진작 백대표 조언 들었으면 좋게좋게 솔루션 했을텐데


BEST백종원이 천사였네... 연한맛이라고 돌려서 말한거...


BEST진짜 저렇게 존심 세울 이유 있었나.. 석사...는 무슨 수준이... 



BEST백 대표님 평만 들었을 때는 심하게 연해서 막걸리 같지 않은 막걸리인가보다 했는데 이 분들 평 들으니 그냥 막걸리가 맛이 없나봄... 


BEST백종원이라서 그나마 좋게얘기한거야 이친구야


BEST개성도 맛있어야 개성


BEST아니 막걸리를 수돗물로 담그는 놈이 개성을따져?...


BEST이제좀 깨닫나ㅋㅋㅋㅋ휴 


BEST아 여보게 정신차려 이친구야


BEST연애도 책보고 할듯...전형적 꼰대마인드..ㅉㅉ 


BEST정말 이정도로 최악일줄은.... 정말 야구팬이어도 이런막걸리는 안먹겠다. 


BEST이제 들리니? 우리의 소리가?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백종원이 뱉어버린 대전 막걸릿집 수육


백종원이 맛있을 때 하는 말


백종원, "제육에서 행주 냄새난다" 눈물 흘린 노부부 (영상)


"진짜 맛없다"며 인상 찡그린 백종원에 울컥한 '수제버거집' 사장님 (영상)


김재경이"오늘만 산다"라고 말한 이유


(맛집)30년 동안 여대 앞을 지킨 와플집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신정환 극딜하는 김희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