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유키즈온더블럭' 유재석이 알려주는 


뜨거운 군만두 먹는 방법 


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키즈온더블럭'



촬영 도중 점식식사를 하기위해


중식당에 들어온 유재석과 조세호 


짜장면과 군만두를 주문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키즈온더블럭'



짜장면이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뜨거운 군만두를 먹는 조세호 


오만가지 인상을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키즈온더블럭'



이 광경을 보던 유재석이 조세호에게 


뜨거운 군만두 먹는 방법을 전수해 준다. 


사진=tvN'유키즈온더블럭'



유재석의 뜨거운 군만두를 먹는 방법은 


1단계 끝쪽에 구멍을 내준다. 


2단계 후후 불어준다. 


3단계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키즈온더블럭'



방법대로 해본 


결과는 똑같이 뜨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오 꿀팁이네 하고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뚫어야지 ㅋㅋ


ㅋㅋㅋㅋㅋ 뜨겁지


아이씨 생각없이 보다 터졌네ㅐ ㅋㅋㅋ


유재석 요즘은 좀 혼자서 웃기나


ㅋㅋㅋㅋㅋ생각치도못하게터졌네


즉석에서준비한꽁트 ㅋㅋ



너무 뜨거우면 나는 반으로 나눠서 식혀먹는데


유재석 월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현지 만두요리사한테 배운 군만두 안뜨겁게 먹는 팁 만두에 구멍을 내고 그 구멍 들숨으로 씁씁 몇번 빨아들인다음 먹으면 안뜨겁게 먹기 가능


이거 꿀잼이더라 가만히 보고 있으면 시간 겁나 빨리감


난 어릴때 혼자먹으면 끝에 뜯어서 속먹고 겉에 피만 따로먹고그랬는데 ㅋㅋ


유느 진짜 맛있게 드신다 짜장면이랑 군만두맛있겠다ㅠㅠ


이걸 보고 난 후 오늘 저녁엔 짜장면에 군만두 먹어야겠다고 다짐했다


유느 맛있게 드시네 군만두 먹고싶다 ㅠㅠ


메뉴 주황색 테두리 중요한건줄 알고 존나 유심히 봤네


[관련글]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해피투게더)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유재석 현실 웃음2 : 유느님 웃음은 꿀잼 보증 수표!(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놀라운토요일)모두를 당황시킨 한해의 '대전' 2행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