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겹살 먹을 때 주의사항

category 음식 2018.11.04 11:24

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삼겹살 먹을때 주의사항


마늘다이어트


사진=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고기를 먹을 때 함께 먹는 구운 삼겹살은 


콜라보다 칼로리가 더 높다고 한다. 


사진=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고기와 함께 굽는 마늘은 


고기에서 나온 지방을 그대로 흡수 


한단고 한다. 


사진=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칼로리가 높은 마늘이 


지방까지 흡수해 


칼로리 폭탄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사진=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마늘을 먹을때는 고기와 함께 굽는 것 보다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익혀 먹는 것이 더 좋다고 한다. 


<댓글 반응>


맛있으면 0칼로리 인대...


구우면서 기름 뺐는데 마늘에 적셔서 재흡입...


아 몰라 난 채식주의자야.. 채식을 주의하며 저기압대신 고기앞으로..


헐 저렇게라도 먹으려고 마늘 올려먹는사람 많던뎅


아무리 그래봐라 내가 전자렌지에 데워먹나 삼겹살 기름에 구워먹지 춉춉



응 못믿어 안믿어


하지만.. 고기 기름에 올려서 구운 마늘이 맛있음


그럼 에어 프라이어에 튀기라는 얘긴가


몬소리 마늘은 구워도 튀겨조 다 영양가 잇지만 전자렌지에 넣으면 영양가 파괴되는데


마늘다이어트 제대로하면 곰이 사람이 될정도로 빠집니다


몸에좋고 맛도좋은 마늘이닿ㅎㅎ


마늘은 쌩마늘이 보약이지 뭔 개소리를 하고있어


[관련글]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뱃살 줄이는 골반 교정법


(미운우리새끼)토니안 라면스프 이용한 초간단 라밥


이연복 셰프 추천 치즈 케이크와 먹으면 맛있는 음식


빵순이를 위한 '수요미식회' 선정 전국 빵집 맛집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