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미운우리새끼'에서 토니안이 소개한 라면스프를 이용한 '라밥'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밥3컵과 적당한 량의 물을 


넣어 일반 밥을 할때 처럼


양을 잘 맞춰 준다. 


라면 수프를 넣는다는 말에 


거부반응 일으키는 문세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토니안은 상상은 안가지만 


일단 맛을 보면 감탄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취향에 따라 라면 수프의 양을 조절해


넣어주고 쌀에 라면 수프의 간이 


잘 배게 저어준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거의 모든 음식에 만능으로 작용하는 라면 수프를 


넣은 라밥의 맛이 궁금해지는 


신동엽과 출연진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비주얼은 일단 예상했던 것과 같이 


라면 수프가 배인 약간 붉은 색이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비주얼을 본 어머님들은 


맛있을 것 같다고 예상을 한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처음에 밥에 라면 수프 넣는것에


거부반응을 일으켰던 문세윤은


직접 맛을 보고 맛있다고 인정 한다. 


자극적이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라밥!!


<댓글 반응>


오 맛있겠다 라밥 ㅇㄷ


되게 간단한건데 난 생각을 못했넹


저기에 김싸먹으면 맛날거 같다


ㅇㅋ 낼저거해먹는다


오호 라밥 ㅇㄷ


쌀밥에 스프 비벼먹어도 맛남


이게뭐야 해봐야겠다


오호... 직이는데



초간단이라길래 예상할 만한 건 줄 알았는데 기발하긴 하다


밥솥 청소가 걱정대니까 냄비밥으로 해묵어야겄당


스프넣고 후라이 구워서 밥이랑 비벼 김가루 넣으면 개꿀


문세윤씨가 인정했으면 진짜 맛있는거다 ㅇㄷ


존맛일듯ㅋㅋㅋㅋㅋㅋ달걀필수


맛잇겟다 ㅋㅋ


와 토니안 어렸을때 싱크빅 했나 창의력보소


와 이건 쌈빡한데 ㅋㅋ


저거 가끔씩 해먹는데 국물에볶아먹어도 존맛임



자취생들 단골 메뉴 아님?ㅋㅋㅋ


김가루에다가 달걀후라이 올리면 오질듯 ㄷㄷ ㅇㄷ


맛잇겟메


근데 문세윤이 맛있다고 하니깐 신뢰도가 떨어져 보이네 ㅋㅋㅋ 그냥저냥도 맛있다고 할거같음


라밥 ㅇㄷ


[관련글]


(미운우리새끼)조윤희가 첫 결혼기념일에 받은 감동과 설움의 불꽃선물


 (미운우리새끼)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사는 김종국


최수종 정관수술 후기


부모님 빚 갚으려고 안해본 일이 없었던 심형탁 최근 근황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김종국 연애 쫓던 기자도 “침 뱉고 갔다”


홍진영 꿀잼 거짓말 탐지기(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