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BC'생방송오늘저녁'에 소개된 낙성대 '쟝 블랑제리'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보기만 해도 크고 우람한 자태


그 속에는 단판 홍수


그야말로 속이 아주 꽉찬 


단팥방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일반 단팥빵과 비교해봐도 


확연한 차이를 보인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려 


사먹을 만큼 맛있다고 한다.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사장님의 특별한 단팥빵 


비법 레시피로


이곳만의 


맛있는 단팥빵을


만들어내고 있다.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하루에 사용하는 팥앙금만 


500kg이 넘는다고 한다. 


맛의 균형을 위해 당도가 낮은 


앙금을 사용한다고 한다.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대박 단팥빵


크기와 양 질 


모두에서 만점


단팥빵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빵하나로 한 끼 식사가 될 정도의


양이 되는 단팥빵이라고 한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MBC'생방송오늘저녁'



이 곳의 맘모스 빵역시 속이 꽉찬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사진=네이버지도


가격 


단팥빵 1,800원 


고로케 2,500원 


생크림/슈크림 2,500원 


초코범벅 3,000원 


맘모스빵 6,000원



<댓글 반응>


인정! 참고로 맘모스빵 리얼루 존맛


어어 여기 맘모스빵2개랑 단팥빵 몇개 샀는데 아령든줄 ㅋㅋㅋㅋ 진자 개 무거워


오기 맛있어 ㅋㅋㅋ 빵이 묵직해. 요줌 트렌드 빵은 아닌데 옛날빵스타일인데 재료 실해


장블랑제리 학교 근처인데 한 번도 안 가봤다... 다들 맛있다고 가보라던데


여기 마시써?? 울아부지 단팥빵


맛있긴 맛있는데 나 바로 집앞인데도 사람 넘 많아서 잘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개인 빵집인데 계산대가 5갠가 그래 ㅋㅋㅋ 줄서서 계산함 계산대 많아서 빨리 줄긴 해


여기 진짜 쩔어 ㅜㅜㅜㅜㅜㅜ 나는 바게트도 좋아하고 초코범벅도 조아하고 줄서는건 맘모스빵때문에도 한다 ㅜㅜㅜㅜㅜ 아 먹구싶다ㅜㅜㅜ



장브랑제리 ㅋㅋㅋㅋ 팥빵도 팥빵인데 나는 저기서 고로케 진짜 많이 사먹은듯....


여기 맛있지 ㅋㅋ 고로케랑 초코범벅, 버터앙팡도 맛있음 맘모스빵은 예전에 자주 먹었는데 줄 서는걸로 바뀐뒤로 한번도 못 먹어봄 ㅠㅠ


여기 정말 저랰ㅋㅋㅋ 심지어 저게 오른 가격.... 크림 단팥빵보다는 그냥 일반 단팥빵이 좋고 맘모스도 맛있다ㅠㅠㅠ 몇 개 사들고 나오면 팔이 묵직해 단팥빵만 살 거면 계산대에서 바로 달라고 하고 결제하면 빨리 사!


빵이 진짜 무거워ㅋㅋㅋㅋ빵 사갖고 오는데 팔목 아픔ㅋㅋ근데 난 크림단팥빵은 별로였어ㅜㅜ


난 여기 단팥빵 한개로 3일동안 먹음 ㅋㅋㅋ


엄마가 크림치즈빵이랑 맘모스 자주 사오시는데 존맛 진짜 속이 꽉 차서 넘 행복함 ㅠㅠ


평범한 동네빵집맛인데 속이 하도 많이들어있어서 맛있더라 그래서몇개만사도 심하게무거움 ㅋㅋㅋ 맘모스빵이 최곤데 시간맞춰줄서야 살수있어서 ㅠㅠ


빵 엄청 크고 무거워 크림 많이 들어있어 맘모스빵은 미리 가서 번호표 받아야 살수있어 시간마다 한정수량이라 번호표 있는 사람만 살수있어


진짜 맛있어 여기 ㅠㅠㅠ


다른 빵은 특별히 맛있단거 못 느꼈어 양이 혜자라서 그렇지 맛 없는 빵도 꽤 있음 아몬드파이 라던가 근데 단팥빵이랑 맘모스는 진짜 존맛 특히 맘모스는 먹어 본 것 중 제일임 엄청 무거움ㅋㅋㅋ


맛은 평범한데 속이 알차서 좋아~


[관련글]


(미운우리새끼)토니안 라면스프 이용한 초간단 라밥


백종원도 감탄한 5000원 대구 기사식당 한식 뷔페


(맛집)하루900개이상 팔린다는 호떡 '놀랄호떡군만두'


삼겹살 먹을 때 주의사항

이연복 셰프 추천 치즈 케이크와 먹으면 맛있는 음식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멘보샤


이연복과 백종원의 연결고리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