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냉장고를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이연복 셰프보다 나이 많은 꽃사슴 누나 등장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외....외형은....꽃사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연장피"


귀여운 받는 이연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육식하는 꽃사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꽃사슴에서 버팔로로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포효하는 꽃사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꽃사슴 누나는


리액션 하나 하나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노사연이 62세라닠ㅋㅋㅋㅋㅋ 저 누나 진짜 엄청 동안이구나


사연이 누나 리얼 동안이네..


옛날부터 큰 언니 이미지였어서 ㅋㅋ


예능치트키..


노사연 보면 멘트랑 리액션을 존나 센스있게 잘 침...예능천재형


와.. 엄청 동안이시네


버팔로에서 흠짓했다


와 화장하니까 클라스가 다르네


이연복 60인것도 놀랍고 노사연 62인것도 놀랍다



노사연도 본인관리랑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저 분 누나도 노사연씨 케어 장난아니게 해주던데..


둘다 40대같다 ..


ㅋㅋㅋㅋ노사연도 진짜 치트키급이네 ㅋㅋ 안웃기기가 힘들듯


62세 ㅋㅋㅋㅋㅋㅋㅋ


갓전복형님


노사연씨도 치트키임 장사이미지로 똑같은 패턴인데 매번 웃김ㅋㅋㅋ


노사연보다 노사연 친언니가 조올라 웃기던데ㅋㅋㅋ 해투 나와서 혼자 캐리함ㅋㅋ


여윽시 푸욜누님ㅋㅋㅋㅋ


밥 잘막는 예쁜누나 ㅋㅋㅋㅋㅋ


노사연도 캐릭 자체가 웃겨서 그냥 털어도 ㅅㅌㅊ 네 ㅋㅋㅋ


버팔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사슴에서 변신


[관련글]


(냉장고를부탁해)노사연의 냉장고 클라스


(냉장고를부탁해)이경규의 방송철학


(냉장고를부탁해)어쩌다 보니 19금 토크 '잠결에'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골프장 취재갔다가 찬호형에게 붙잡힌 기자


(와썹맨) 부산영화제에 간 쭈니형


2018/10/22 - [연예/예능] - (전지적참견시점)개떡같이 알아듣는 심형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