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 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에피소드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유도부에서 운동할 당시 집이 가난했던 김신영


기숙사가 너무 좋아 도망가기 싫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힘들고 고된 훈련이었지만 


가난을 잊게 해준 유도 


ㅠㅠㅠㅠㅠㅠㅠ


사진=JTBC'아는형님' 



그만둔 이유는?????


너무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왈 : 유도를 못해서 그만뒀다는 건 충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김신영이 "유도를 그만 두겠습니다"라고 했을때 


감독님이 한말 


"잘했어"


"딴 거 잘하는 거 있을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너무 져서 감독님이 한말 


"영아쫌!"


"어디가 다치든가???"


"감기라도 걸리던가???"


"넌 왜 시합만 하면 이렇게 멀쩡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소리는 또 엄청 질러 


으아아아아아아


파세세세세세세


눈떠보니 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1번이 제일 중요한 아마추어 대회에서 


꼬박꼬박 졌던 김신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김신영 유도선수 출신인거 나 왜 처음 알았냐..ㅋ김신영 졸잼


BESTㅋㅋㅋㅋㅋ 아 규칙적으로 졌대 ㅋㅋ 진짜 유도 잘할거 같은데 ㅋㅋㅋ


BEST아 유도감독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둔다니까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늠웃겨ㅋㅋㅋ


BESTㅋㅋㅋ와~~진짜 생각지도 못했어요 너무 잘 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BEST으잌ㅋㅋㅋ 운알못에 서장훈이 화내는것도 킬링포인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역시 믿고 보는 김신영님ㅋㅋ오늘도 진짜 배꼽잡고 웃었어요더흥해랏~~~~~~♡♡


BEST김희철 졸귀닼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김신영 너무 웃곀ㅋㅋㅋㅋ


BEST진짜 김신영 나오면 다 재밌어!!


BEST아는형님 꿀잼ㅋㅋ


BEST김신영이 아는 형님을 뒤집어놓으셨다!!! 


[관련글]


강호동 요단강 건널뻔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강호동이 방탄소년단 정국에게한 조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