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Olive'한식대첩고수외전'에 출연중인 백종원과 김성주


사진=Olive'한식대첩'



맛인는 음식 먹을 생각에 


침흘리는 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Olive'한식대첩'



맛을 본 김성주 마저 


맛있다며 감탄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Olive'한식대첩'



이어지는 시식 찬스에 


'골목식당'에서는 볼 수 없었던


행복한 표정의 백종원 


ㅋㅋㅋㅋㅋㅋ


사진=Olive'한식대첩'



김성주 역시 '골목식당'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취향저격을 


당한다. 


ㅋㅋㅋㅋㅋ


사진=Olive'한식대첩'



너무 맛있게 먹는 백종원 


맛있는 음식들이 백종원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Olive'한식대첩'



맛있는 음식에 김성주도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골목식당'/온라인커뮤니티



그럼 조보아는?????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반응>


골목식당에서 맛없는거는 조보아 불러서 먹게하더니 맛있는거 먹을때는 안부르네ㅋㅋㅋㅋㅋ


골목식당에서 뺨맞고 한식대첩으로 화풀이하네 ㅋㅋ


조보아 패널로 결승전때 불러야됨진짜


보아불러줘..


저 광고 존나 이쁨 카팟 광고 항상 스킵하는데 저건 스킵 못 누르겠더라



광고도 포상 ㄷㄷ


조보아 오열..


양심 있으면 스푸파 새 시즌때 조보아 데려가라


보아 누나 한식대첩 데려가면 포상 표정 안 나와서 안댐 ㅎㅎ


좀 불러 조라 좀


조보아도 좀 구해주셔야


[관련글]


(골목식당)골목식당 출연후 조보아의 표정변화


(골목식당)백종원이 조보아를 한식대첩에 데려가지 않은 이유


(한식대첩)한식대첩에서 처음으로 화가난 백종원


(골목식당)흔한 분식집 라면 조리 상태


(골목식당)최악의 피자를 먹고 '욱'한 백종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