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신서유기'


네글자 단어 맞추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지금까지 순조로운 출발 


광고 아님 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이수근도 통과 


ㅎㅎㅎㅎㅎㅎ


사진=tvN'신서유기'



강호동 


브라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이수근 : 당신 그게 뭐유~?


"브라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강호동 진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라자 개웃겨ㅜㅜㅜㅜ


BEST그는 이 시대 최초로 브라자유를 선언한 사람이닼ㅋㅋ 


BEST이게 진짜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어서 배아프다ㅠ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명장면 기다렸다!!!!! 네글자 맞춘다고 유까지 넣은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하는 호동과 미친 애드립 수근 덕분에 배찢어질뻔ㅋㅋㅋ


BEST브라자~~~~유 ㅋㅋㅋㅋㅋㅋㅋ 자 하고 본인도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농부가 보증하는 튼실한 복숭아ㅋㅋㅋ이수근도 아이고 "배"야 뭔뎈ㅋㅋ분량폭격깈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앜ㅋㅋㅋㅋㅋㅋ현웃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에서 뭔가 잘못되었다는걸 알았는지 멈칫한게 더 웃김


BEST브라.....자. 유 선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해미챳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청도 브라자윸ㅋㅋㅋㅋㅋ케


BEST브라자유ㅋㅋㅋㅋㅋ 나왔다ㅋㅋㅋㅋㅋ 오늘 강호동 제일 웃긴 장면ㅋㅋㅋㅋㅋㅋ 브라자유가 웬 말이냐!!!!ㅋㅋㅋㅋㅋㅋ


BEST미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ㄲㅋㅋ웃다가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자유를 원했던 호동ㅋㅋㅋㅋㅋㅋ


BEST이것만 계속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이거뜨느라 얼마나 기다렸다고요ㅠㅠㅠㅠ 


BEST빵터졋어ㅋㅋㅋㅋㄱㅋㅋㄱㅋ 


BEST오늘 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아 몰랑


[관련글]


(신서유기)송민호 신서유기 대폭탄 시절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신서유기5)재현+호동 콤보


(신서유기)현실친구 봤을때 반응 (ft.민호&피오)


(진짜사나이)매튜의 미친 당당함 웃음참기 난이도 최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