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신서유기5' 신미 안재현 활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게임은 사진 보고 인물 맞추기~


사진=tvN'신서유기5'



신미 안재현과 새로운 불랙홀 피오 연합


둘이 뭉쳐도 그닥 든든해 보이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쓸데없을 때 속직한 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솔직한게 좋음


"상당히 타협적인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스파이더맨


가볍게 통과하는 피오


너무 쉽다. 


ㅎㅎㅎㅎㅎㅎㅎ


사진=tvN'신서유기5'



영웅!!!!!!!!!!!!!??????????


갑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JYJ의 영웅....을 생각한건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겁할 순간이었다"


제작진도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급 수습하는 피오


"아이돌의 영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의 영웅이자 꿈 


동방신기 유노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자신의 미래를 직감(?)한 안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능이 아니었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쏘리 유노윤호~


정말 미안한 표정


ㅎㅎㅎㅎㅎㅎㅎ


사진=tvN'신서유기5'



배경 BGM은 


안재현 신청곡 


동방신기의 "Someth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피오 피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제삿상 미쳤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ㄹㅇ 신미 각성했넼ㅋㅋㅋㅋㅋㅋ


BEST안재현진짜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안재현이 다했다 리얼ㅋㅋㅋㅋㅋㅋ


BEST영웅.. 했을때 나도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그와중에 어디가?..가지마!!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ㅜㅜ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ㅋㅋㅋㅋㅋㅋ갑분싸 개웃기닼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갑니다 레알도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안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안재현 물올랐엌ㅋㅋㅋㅋㅋㅋ어디서 수업받고오낰ㅋㅋㅋ저번주부터 레전드터지넼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시즌 안재현 하드캐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젤웃겨진짜ㅠㅠㅠㅠㅠㅠ


BEST안재현 제삿상 보러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시즌5는 안재현의 신서유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레전드 찍음 


BEST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안재현이랑 피오가 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뼈아파 ㅜㅋㅋㅋㅋㅋㅋ


BEST안재현 진짜 포텐 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 4때 많이 참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드립 도랏ㅋㅋㅋㅋㅋㅋ 물 올랐네 재현이ㅋㅋㅋㅋㅋㅋ 


BEST개인적으로 안재현,민경훈,이규한,강균성 만났음좋겠다 돌은자들 모임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관련글]


(신서유기5)재현+호동 콤보


(신서유기)현실친구 봤을때 반응 (ft.민호&피오)


강식당 특대 돈까스, 오므라이스 꿀잼 영상 공개(영상)


(한끼줍쇼)외국인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최수종 정관수술 후기


부모님 빚 갚으려고 안해본 일이 없었던 심형탁 최근 근황


(미운우리새끼)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사는 김종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