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Olive'섬총사2'


자연과 교감하며 걷고 있는 강호동 


사진=Olive'섬총사2'



흑돼지 밥주러 가는길에 길가에서


우연히 마주친 이름 모를 뱀 한마리


사진=Olive'섬총사2'



독이 있을 것이라고 감지하는 강호동


호기심이 발동해 즉시 검색해보지만....


실패!!


사진=Olive'섬총사2'



다시한번 시도했지만 


이번에도 이름을 알아내는데 


실패....


결국 홀연히 사라져버린 뱀


사진=Olive'섬총사2'



끝까지 아쉬워하는 호동


아쉬워할 일이 아닌것 같은데...


ㅎㅎㅎㅎㅎ


사진=Olive'섬총사2'



제작진이 다시 검색해보니


맹독을 가진 쇠살무사


ㅎㄷㄷㄷ


<댓글 반응>


어후,,다행이네


근데 물려도 호동이형은 데미지 안입을거같음


진...지...그 자체다....


장화신고 있는걸로 봐서 뱀 대비는 미리 하고있네


손은 아무런 보호장비가 안껴져 있음. 발이 지면에 닿아있어서 물기가 쉬우니까 다리쪽을 노리는건데 손도 마찬가지로 지면에 닿아있어서 물기가 쉬운 높이에 있으면 손을 물 수도 있음. 이건 강호동이 운이 좋은거.


겁이없네 ㅋㅋ 역시 천하장사출신



와 진짜..뱀 요단강 건널뻔했네 덤볐으면..


성격좀 날카로운 독사였으면 진짜 공격받았을수도있겠는데 겁이좀있는 종이였나보다 다행이다 진짜


뱀주둥아리 세모꼴이면 독사일확률높다고 배웠는데 일단 튀자 어쨋든


뱀이 강호동으로 부터 살아난것


강호동이라면 뱀보자마자 뱀술 생각했을거같음 ㅋㅋㅋㅋ


강호동이 누구 요단강 보낼뻔했다고 보고들어왔는데 아니었네 ㅋㅋㅋㅋ


오히려 뱀이 다행인거 아님?


씨름할때 보양식으로 몇마리를 드셨을지....


겁이 없구만


뱀 운 좋네


지가 죽은걸 아니까 도망간거지 ㅇㅇ 강호동은 독에 걸려도 살아날 사람임


무섭다.. 까딱했으면 죽을뻔했네



뱀 올라오면 잡고 으이그!!! 어뜩할려고 그래!!!! 하고 안전히 뫼실듯


10년만 젊었음 뱀술행인데


겁이 없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저는 독거미같이 생긴 거미만 봐도 덜덜 떠는데 겁의 유무 차이는 타고나는건가요?


와 뱀 죽을뻔했네;


빼앰 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이 포스가 있나보네 뱀이 도망갈정도면


저런거 뱀술 좋아하는 아재들한테 함 걸리면 그저 술재료일뿐


[관련글]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강호동이 방탄소년단 정국에게한 조언


(한끼줍쇼)펀치볼 치다 뼈 부러진 김보성


(한끼줍쇼)외국인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