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씨름 선수출신 이만기


이만기 VS 강호동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강호동 '깝죽 사건' (당시 영상 아래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강호동 마저 긴장하게 만든 


이만기의 아는형님 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생때 부터 함께 지낸 대선배의 출연에 


버벅거림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만기야" "이만기 몇년생이야?"


모두가 부담스러워 할때 깝죽거리며 나서는 김영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진짜 깝죽거리지 마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팩트 폭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이만기는 씨름계에서 오랫동안 수많은 우승을 해왔기에 


강호동은 한번만이라도 이겨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이만기는 대학교 3학년 당시 황경수 감독님 집에서 


막내로 들어온 중학교 2학년인 강호동을 만나


한집에서 생활을 했다고 한다.  


그때 당시 이만기 눈에는 강호동이 '알라(?)' 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는 대선배 이고 우상인 이만기와 시합에서 


너무 떨리고 긴장했기 때문에 그런것이라고 했다. 


사진=JTBC'아는형님'



이만기를 환장하게 만든 강호동의 깝죽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악~~~~~~~"


당시 이만기는 강호동의 고함을 듣고


"깝죽거리지 마라 이XX야" 라고 했으며


강호동은 못하겠다고 일어서 면서 심판에게 


이만기가 욕을 했다고 일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씨름역사의 전성기때 한획을 그엇던 이만기와 강호동 


강호동은 자신의 우상이자 마음의 영웅인 이만기와의 경기에서


떨리고 겁이나는 마음을 '아아아악' 과도한 액션으로 감춘것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 


BEST씨름 기대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터 터지네 ㅋㅋㅋㅋ 아 꿀잼 ㅋㅋㅋ


BEST아 잼난다 ㅋㅋㅋㅋ 오늘 진짜 제대로 추석 특집인 듯 ㅋㅋ  


BEST호동이 임자 만났다! 



BEST교수님 입담도 좋으시네 ㅎㅎ 


BEST기대된닼ㅋㅋㅋ


BEST되게 어렵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엇..이기섭 님은 울 학교 체육선생 이신데 여기서 이만기 님을 볼 줄이야.. 


BEST빨리 보구싶당~~~^^ 


BEST드디어 만낫네 


BEST01:10 부분의 김영철 틀니 낀거 같냐?ㅋㅋㅋㅋㅋ


[관련글]


뉴스 빼고 다 잘하는 아나운서 (영상)


손담비 속옷까지 털어간 전 매니저(영상)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공포주의)손나은 귀신 목겨담 공개(영상)


정은지, 가위눌렸을 때 귀신에게 섬뜩한 욕먹은 사연(영상)


한혜진의 '가시나' 특별 무대 feat. 전현무 (영상)


<JTBC'아는형님' 이만기 VS 강호동>


<당시 영상 "깝죽거리지마라 이XX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