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나혜미


배우이자 가수인 그룹 신화의 에릭과 결혼한 나혜미는 


KBS 2TV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며 활발한 할동을 하고 있다. 


해피투게더3에서는 에릭과 결혼당시 에릭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사연을 공개 했다. 


사진=KBS'해피투게더3'



결혼을 앞두고 머리를 식힐겸 함께 짧은 여행을 


갔다고 한다. 


당시 사소한것으로 다퉜다고 한다. 


그러던 와중 에릭이 말도 없이 나가버렸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3'



에릭이 갑자기 나가버리자 황당하기도 하고 화가 나기도 했다고 한다. 


잠결에 에릭은 카드를 쥐어주고 밖으로 나갔고


"일어나면 밖으로 나와"라는 카드를 보고


프러포즈 할 것 같은 느낌이 왔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3'



타투고 기분안좋아 자다깬 


와중에 하얀 원피스를 입고 


화장을하며 프러포즈에 대한 


준비를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3'



밖으로 나가자 멀리 해변가 모래사장에서 


에릭이 꽃다발을 서있었다고 한다. 


왜 하필 지금이야 싸우고 화해 하지도 않았는데라고 생각했는데...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니 


안쓰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했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3'



에릭이 갑자기 나간 이유는 


배달온 '꽃다발'을 받기위해 나간것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나혜미 미모는 하이킥 때랑 변함없네 진짜 예쁘다 


BEST하이킥때 말괄량이 이미지로 각인 됐었는데 말을 참 조곤조곤 이쁘게 하시고 얼굴도 고급지게 미인형이네요


BEST유이도 결혼하고 싶나보당 프로포즈 얘기하는데 계속 어쩔 줄 몰라하네 ㅎㅎ


BEST하이킥을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가 너무 호감인데 많이 활동했으면 좋겠음 


BEST에릭은 현실 로코남이네요. 혜미씨 밝고 순수하니 예뻐요 


BEST오늘 보는 내내 너무 행복했다ㅠㅠㅠㅠ 두 분 넘 이뻐요ㅠㅠ 



BEST목돌이 혜미 짜리유미 그립당 


BEST잘 어울려요 행복하세요 


BEST근데 저거 설마 이장우임??... 


BEST원래 꼭 뭐 몰래 준비하려고 하면 그 미묘한 어색함 때문에 꼭 싸우게 됨 ㅋㅋㅋ


BEST협찬먹튀 그거 협찬사 주작이라고 회사가 사과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들먹이노ㅋㅋ


BEST누군지는 몰겠지만 조곤조곤 고급지게 이쁘네..


BEST너무 예쁘다~~~~ 첨엔 예쁜줄 몰랐는데... 에릭여자 인정!! 


BEST겁나 고급지다 


BEST아~웃겨 이쁜사랑♡


[관련글]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해피투게더 선미X강다니엘 특급 콜라보 (영상)


<KBS'해피투게더3' 나혜미-에릭의 로맨틱 프러포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