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본격 연예 한밤' 에서 


군복무중인 빅뱅의 태양과 대성을 만났다. 


이날은 육군의 문화 축제 '지상군 페스티벌'이 있는 날이었다. 


탤런트 주원, 고경표, 래퍼 빈지노 등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육군과 가족, 민간인 등이 함께 하는 지상군페스티벌이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이 멋진 군인의 모습을 보기위해 페스티벌 행사장에 모였다.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주원 고경표가 사회를 보았으며


래퍼 빈지노가 열창하며


공연의 진행됐다.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지난 3월에 입대한 빅뱅의 멤버 


태양과 대성의 모습이 보이고 


둘의 파워풀하고 멋진 공연도 


이어 졌다.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이때 등장한 한사람 빅뱅의 막내 승리 


요즘 대세로 보기만 해도 즐거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서도 여전한 대성의 입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군대 좋은점


일단 좋고 


경험하지 못한것을 경험할 수 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 : 축 처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이렇게 빅뱅 멤버들이 다시 모이니 


변하지 않는 멋진 무대 


사진=SBS'본격 연예 한밤'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군의 '지상군페스티벌'에 참가해 


빅뱅의 태양, 대성과 만난 소감을 전했다.  


다시 만난 빅뱅의 훈훈한 모습에 많은 팬들이 


반가워했다. 


<댓글 반응>


승리 형들 볼라고 저기까지 갔구나


빅뱅은 개별로보면 사건사고 많기도하고 그런데 ! 희안하게 정이 간다. 빅뱅 뭉쳐놓으면 비교불가 탑클. 


조낸 대단한 멤버들이네이~ .한명한명이 최고입니다아아아~~~


빅뱅 싸랑해~ 영원하자❤️


보고싶구나 탑 


보기좋다~



근데 지디는 왜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도움이 안 되는 표정ㅋㅋㅋㅋㅋㅋ 승리는 형들 이쁨 받을 때 진짜 많이 예쁘다 저기 있으니까 엄청 빛나는구나 기가 산다 살아ㅋㅋㅋ


이쁜 막내가 형들 보러 갔네 ㅎㅎㅎ 간만에 빅뱅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다 빅뱅 forever!!! 


작은 무대에서도 아티스트의 모습 뿜뿜뿜 태양 너무 멋있다. 태양 ~~


훈훈하네 승리 착하다


훈훈하다 =♡= 


군대가서도 가수네..


승리저건... 엄청나대


완벽한 조합ㅠㅠㅠㅠ 쥬타 진짜ㅠ 오래가쟈 빅뱅


태양 헤어스퇄 차이가없네.. 잘 어울린다.



빅뱅 사랑해 그리고 응원하고 있으니 군복무 잘 마치고 돌아와줘 


보고싶어 ~~~빅뱅 2일 전신고


우잉 대성이 입담 여전해 전역하면 예능에서도 많이 봤으면 대성.태양.빈지도 건강하게 화이팅


빅뱅 너무 좋아~~ 군대 잘 마치고 콘서트 해줘요^^ 이번엔 꼭 티켓팅 성공할끄다~!!! ㅜㅜ


대성이 넘 웃겻고 빈지노 너무 좋다 셋이 제대후 콜라보한번 하길


보고싶다 빅뱅 


대성이는 군대가서 더 재미있어졌어ㅋㅋㅋ 제대콘 티켓팅 성공해서 꼭 가고싶다


대성입담 진짜ㅋㅋㅋㅋ군대방송이라 좀 딱딱할줄 알았는데 전혀...ㅋㅋㅋ다들 넘 재밌었음


태양 처진 눈매 귀여워 ㅎㅎ


너무 좋아 진짜 얼른보고싶어


[관련글]


강호동이 방탄소년단 정국에게한 조언


고독한 대식가 탕수육 편


결혼식에서 '과거남친' 리스트 폭로한 여자연예인


사유리 맛프로 하던 시절 분량 뽑는 방식


1kg 스테이크 덮밥 혼자 다 먹는 여자사람의 몸매


해도해도 너무한 동물농장


허세 부리다 당하는 김동현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