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사유리의'식탐여행'


4차원 사유리가 불량 뽑는 방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오키나와 지역의 특산물로 유명한 '매미새우(Slipper Lobster)'를 맛보게 된 사유리 


매미를 닮은 새우로 제주도 연안에서도 가끔 잡힌다고 한다.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비싸단 얘기에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뜻밖의 매미일생 설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오키나와의 대표적인 잡어 '가시복'으로 만든 


'가시복탕'을 맛있게 먹은 


사유리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푹신한 의자 같은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알게된 사실 


연예인은 돈을 많이 버는구나 


이어진 깨달음 


인생 그렇게 쉬운게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야광소라회에서 아오이 소라로 


연결되는 맛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를 먹으면 섹시해 진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재미없다 싶으면 피디가 시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옆에 없으면 피디갈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컨셉이라고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나도 먹고 살아야죠 했던 그분....


컨셉인거 알고도 호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예능에서는 무슨 4차원인가 외계 행성에서 왔다고 컨셉잡고 하는 애도 있고 그러니까, 사유리 입장에서는 방송 컨셉이랑 현실이랑 다르다고 뭐라하는 우리가 오히려 낯설었을듯 ㅋㅋ


이게뭐얔ㅋㅋ


아오이소라 무엇 ㅋㅋㅋㅋ


피디가 시켰어요ㅋㅋ 센스


아무말 막 던지고 눈치보는 거 왤케 귀엽냐ㅋㅋㅋㅋ


4차원 컨셉중에 유일하게 호감


사유리가 매일 내 뺨을 한 대씩 때려줬으면 좋겠다♥



유리누나..


아오이소라ㅋㅋㅋㅋㅋ


무리수 진짜 너무 잘던져


ㅋㅋㅋㅋㅋ 재미있네


너무 대놓고 4차원 컨셉이라 호감


저렇게 컨셉잡는거도 능력이지ㅋㅋㅋ 우리같은 대다수는 컨셉잡으래도 못잡는게 현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


한국어 원어민급으로 잘한다던데


저렇게 컨셉잡는게 이미4차원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넘모 귀엽자나


아오이 소라 침투력 무엇


[관련글]


거침없는 사유리


방통위 경고받은 사유리의 방송수위


1kg 스테이크 덮밥 혼자 다 먹는 여자사람의 몸매


놀라운 아저씨 대여 서비스


비디오스타 녹화하다가 폭풍오열한 하하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허세 부리다 당하는 김동현


30살에 30억 거절하고 8억 선택한 안정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