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SNL' 고독한 대식가 


노릇노릇 북경식 탕수육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전 여친과 함께 먹던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북경식 탕수육을 회상하는 김준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탕수육을 먹던 장소는 다름아닌 


아기 돌잔치 식장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경품 충첨에 


당첨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전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 먹으러 간곳이 


전여친 아기 돌찬치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북경 탕수육보다 맛있은 


아기 돌잔치 탕수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혼 안 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그 사이에 돌 잡이 시도하는 아기  


김현준 멱살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돌잡이 멱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결혼식에서 '과거남친' 리스트 폭로한 여자연예인


사유리 맛프로 하던 시절 분량 뽑는 방식


1kg 스테이크 덮밥 혼자 다 먹는 여자사람의 몸매


해도해도 너무한 동물농장


허세 부리다 당하는 김동현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놀라운 아저씨 대여 서비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